[안내] 교내 PCR 검사소 이용 중단 안내
시행초기 구성원 공동체의 안전을 위해 무증상 확진자를 사전에 찾아 예방차원에서 시행하였으나 단계적 일상회복 1차 확대에 따라 사전 예방보다 유증상자의 확진여부 판독을 위해 운영되면서 처리의 혼선과 어려움이 발생하여 부득이하게 11월 19일(금)까지 운영하고 중단하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주요 안내사항
가. 운영 중단일 : 11월 22일(월)부터 전면 중단
- 11월 19일(금) : 사전 예약자만 검사 가능하며 예약 및 현장접수 불가
나. 대체방법 : 국가(지자체)에서 운영하는 검사소에서 검사 요망
다. 학생생활관, 고시반, 체육부실 등 의무검사 시행에 대해 교내 PCR 검사소에서는 지원불가하니 부서 자체적으로 의무검사 중단 또는 대체방법 강구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