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2018학년도 2학기 등록안내

관리자 | 2018.07.11 13:57 | 조회 1962


2018학년도 2학기 등록 안내

 

2018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전액 일괄납부

구 분

대 상 자

기 간

비 고

등록금고지서

출력

(인터넷출력

및 앱 확인)

재학생

(휴학생 제외)

2018.8.9(목) 10:00 부터

. 등록금고지서 확인

1) HY-in 로그인 - MY등록장학

- 등록금고지서 출력

2) 본교 홈페이지 배너 ‘2018-2 등록안내클릭

3) SMART CAMPUS 앱 설치 후 확인가능

고지서 우편발송 안 함.

학업연장

재수강자

2018.9.17(월) 09:00 부터

등록금

납부

재학생

2018.8.23(목) ~ 8.29(수)

. 신한은행 가상계좌로 계좌이체(타행이체/폰뱅킹/인터넷뱅킹/ATM 모두가능) 또는 창구수납(은행 업무시간 내)

. 가상계좌는 학생 1인당 부여되는 고유번호로 입금자가 학생본인이 아니어도 상관없음

. 학업연장 재수강자는 최종 수강신청 종료 후

학점별로 등록금이 책정됨

추가등록기간 :

2018.8.30(목) ~ 9.5(수)

학업연장

재수강자

2018.9.21(금) ~ 9.28(금)

 

2. 분할납부(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들을 위해 등록금을 4로 나누어 납부하는 제도)

구 분

대 상 자

기 간

비 고

신청

분할납부 희망자

2018.8.10() ~ 8.16(목)

. 신청 방법 :

HY-in 로그인 - 신청 - 등록장학

- 분할납부 신청

. 장학금 수혜자도 신청 가능

. 학업연장자는 9.17(월)09:00 부터 3일간 신청가능

분할납부 추가신청

2018.9.12(수) ~ 9.19(수)

학업연장재수강자 중

분할납부 희망자

2018.9.17(월) ~ 9.19(수)

등록금 납부

1차분

2018.8.27(월) ~ 8.29(수)

고지서:8.9(목) 10:00 부터

. 등록금고지서 확인

1) HY-in 로그인 - MY- 등록

장학 - 등록금고지서 출력

2) 본교 홈페이지 배너

‘2018-2 등록 안내클릭

3) SMART CAMPUS 앱 설치 후 확인

고지서 우편발송 안 함.

. 분할납부 추가신청자는 2차분

납부일부터 4차분 납부일까지

3회에 나누어 3분의1씩 납부

2차분

(분할납부 1차분 납부한 자)

2018.9.21(금) ~ 9.28(금)

고지서:9.21(금) 9:00 부터

3차분

(분할납부 2차분 납부한 자)

2018.10.26(금) ~ 10.29(월)

고지서:10.26(금) 9:00 부터

4차분

(분할납부 3차분 납부한 자)

2018.11.26(월) ~ 11.28(수)

고지서:11.26(목) 9:00부터

 

* 자세한내용 및 안내문을 첨부해 드리오니 첨부된 파일을 확인 부탁 드립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505개(7/24페이지)
공지사항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시험]2021-1학기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응시자 안내사항 관리자 265 2021.04.29 11:22
공지 [안내] 국제학술지 논문투고전략 세미나 첨부파일 관리자 267 2021.04.20 08:56
공지 2021학년도 1학기 중간 대면시험 유의사항 안내(시험 대상자만 해당됨) 첨부파일 관리자 358 2021.04.12 20:13
공지 [논문] 2021-1학기 논문 중간발표 세부일정안내(졸업대상자 해당) 관리자 538 2021.04.02 16:07
공지 [논문] 2021-1학기 논문 중간보고서 제출안내(4기 학위논문제출과정) 첨부파일 관리자 410 2021.04.02 15:53
공지 [안내] 재난 발생 시 대응행동요령 관리자 358 2021.04.01 10:07
공지 [안내] 2021학년도 1학기 중간 강의평가 실시 첨부파일 관리자 495 2021.03.25 10:00
공지 [시험]2021-1학기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일시 및 접수 안내 관리자 564 2021.03.24 17:46
공지 2021년 1학기 (법정)신규 연구활동종사자 안전교육 안내(도시·부동산개 첨부파일 관리자 1703 2021.03.09 13:30
공지 *전공영어 수강신청 인원제한 안내* 관리자 1814 2021.03.09 11:41
공지 *졸업시험(종합시험,학위취득시험) 및 전임교원 명단 안내* 관리자 1698 2021.03.09 11:39
공지 [필독안내] 2021-1학기 온라인 소방안전교육 이수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825 2021.03.06 15:57
공지 [필독안내] 2021년 1학기 (법정)정기 온라인 연구활동종사자 안전교육 첨부파일 관리자 1936 2021.03.06 15:56
공지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HYU 등교금지 지침 첨부파일 관리자 1866 2021.03.04 09:02
공지 [논문] 2021학년도1학기 학위논문일정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493 2021.02.25 17:04
공지 [논문] 지도교수 배정 및 연구계획서 입력 제출 안내(학위논문과정 선택자 첨부파일 관리자 1302 2021.02.23 17:30
공지 서울캠퍼스 2021학년도 1학기 주차 정기권 신청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446 2021.02.18 13:28
공지 2021년도 1학기 수업운영 및 학사관리 안내(2021.05.02기준) 첨부파일 관리자 1496 2021.02.15 17:21
공지 [교육혁신팀] 차세대 LMS『HY-ON』교육 일정 안내 관리자 1409 2021.02.15 13:20
공지 2021학년도 신입생 온라인 폭력예방교육 안내 관리자 1332 2021.02.10 15:01
공지 [수정안내]2021학년도 1학기 시간표 및 수강신청 수정(2021.2.9 첨부파일 관리자 1838 2021.02.09 10:42
공지 [필독!!] 2021학년도 1학기 등록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002 2021.01.11 16:32
공지 [안내] 주차정산소 운영과 신분증 할인 폐지에 따른 할인차량 등록 첨부파일 관리자 1801 2021.01.06 11:55
공지 [중요] 한양대학교 모바일 앱과 문자 수신 안내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2339 2020.11.19 10:42
공지 [안내]서울캠퍼스 주차요금 신분증 할인 폐지에 따른 할인차량 등록 첨부파일 관리자 2396 2020.10.24 16:22
공지 원우회실 폐쇄 안내에 따른 한시적 이용 안내 관리자 2727 2020.09.24 16:18
공지 코로나19 관리 안내사항 관리자 2623 2020.09.23 21:26
공지 [안내] 장소출입기록 “QR-PASS” 시스템 도입 및 운영 첨부파일 관리자 2874 2020.08.25 10:19
공지 [안내] 제 2 공학관 대면수업 오시는 길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3512 2020.05.14 15:55
공지 [안내] 원격 수업 유형별 출석 기준 관리자 4114 2020.03.13 11:15
공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예방행동수칙 사진 관리자 3961 2020.01.30 10:52
공지 [안내] 한양대학교 모바일 어플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4813 2019.09.16 14:34
공지 [필독]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응시 관련 내규 안내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6972 2019.02.20 13:34
공지 [필독]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비대상 과목 안내 관리자 7213 2018.02.26 09:14
공지 [필독] 논문지도교수 배정 절차 변경 안내(2018학년도 1학기부터 적용 관리자 7780 2017.12.06 15:23
공지 [필독] 외국어 시험 대체 과목 개설 공지 관리자 9539 2017.02.15 08:54
공지 [필독] 석사학위과정 연구등록제도 시행 안내 [2015학번부터] 관리자 9709 2015.07.16 14:37
348 [논문] 2019-2학기 학위청구논문 신청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042 2019.10.15 11:11
347 [논문] 2019-2학기 논문작성 중간보고서 제출안내(4기 학위논문제출과 첨부파일 관리자 1053 2019.10.14 13:55
346 [세미나] 4차산업혁명시대의 글로벌 상업용 부동산 및 공유부동산 최신 사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1080 2019.10.11 11:05
345 [안내] 교내 인터넷 서비스 중단 안내(9월 29일 (일)) 관리자 874 2019.09.26 10:05
344 [안내] 전국체육대회(펜싱) 관련 일부주차장 통제 안내 관리자 912 2019.09.26 09:15
343 [강의평가] 2019-2학기 중간 강의평가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075 2019.09.25 18:51
342 [안내]교내 축제(애한제) 관련 일부주차장 통제 및 이용주차장 안내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1153 2019.09.21 12:14
341 [시험] 2019-2학기 외국어시험 응시자 안내 사항 관리자 992 2019.09.19 10:25
340 [3기이상]연구계획서 입력 및 제출안내(학위논문제출과정 선택학생들만 해당 관리자 1129 2019.09.18 18:26
339 [논문] 지도교수 배정 및 변경신청 안내[내용및양식수정_20191007] 첨부파일 관리자 871 2019.09.18 18:23
338 [3기 이상] 과정선택신청서 제출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889 2019.09.18 18:21
337 [안내] 블랙보드 가이드북 배포 첨부파일 관리자 3945 2019.09.16 14:30
336 [안내] 추석 연휴기간 건물 보안강화에 따른 협조요청 첨부파일 관리자 882 2019.09.09 15:21
335 [시험]2019-2학기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일시 및 접수 안내 관리자 1258 2019.09.02 14:37
334 [안내] 부동산융합대학원 행정팀 업무시간안내[2019.9.2(월)~12. 관리자 1256 2019.08.30 13:41
333 [장학] 2019-2학기 사랑의실천 장학 선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143 2019.08.28 11:05
332 [안내] 교내 스마트 주차시스템 구축 관련 주차정산소 공사안내 관리자 924 2019.08.23 15:54
331 [논문] 2019학년도 2학기 학위논문일정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749 2019.08.21 13:26
330 [시험] 2019-2학기 외국어시험 접수안내(면제신청 포함) 관리자 1174 2019.08.19 10:28
329 [주차] 2019-2학기 주차권 신청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479 2019.08.14 1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