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 2016-2학기 임시차량출입증 발급 안내

관리자 | 2016.08.12 14:30 | 조회 2631

 

2016-2학기 임시차량출입증 발급 안내

 

 

구 분

학생증

(특수대학원 학생증)

임시차량출입증

(신설) 정기주차권(학기권)

내 용

5시간까지 : 1,000

5시간 초과시 일반요금 부과(10분당 500)

4시간까지 : 1,000

4시간초과~8시간까지:2,000

8시간 초과시 일반요금 부과

(10분당 500)

4개월 : 35,000(정액제)

적용기간 중 별도의 제한시간없음

정기주차권 차로 이용가능

적용기간

상시적용

2016.09 ~2016.12

수업일만 사용가능(,,)

2016.09.~2016.12

신청절차

해당없음

신청기간 :2016.8.26.(금)까지 행정팀으로 신청(관련안내 참고)

지난학기 발급받으셨던 원우들도 반드시 재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증빙서류는 제출할 필요 없음)

신청기간 :2016.08.12(금)~ 10.31(월)

HY-IN 로그인 후 신청입력

(관련안내 참고) 후 주차관리사무소에 현금납부(과학기술관 1)




 

1. 임시차량출입증 사용내용


. 사용기간 : 발급일 ~ 이번학기 종료일까지

. 사용요일 : 수업일에 한함 (, , )

. 아래 정해진 시간 이후 일반요금적용(10분당 500)

     - 4시간 : 1,000, 8시간 : 2,000

 

2. 신청기한 : 2016. 8. 26(금)까지 (기한내 제출요망)

  

3. 제출서류 : 발급신청서(하단양식) + 해당서류

해당 서류 제출

. 본인소유차량 : 자동차등록증 사본 제출

. 회사소유차량 : 자동차등록증 사본, 재직증명서

. 본인리스차량 : 자동차등록증 사본, 리스계약서 사본

. 회사리스차량 : 자동차등록증 사본, 리스계약서 사본, 재직증명서

. 가족소유차량 : 자동차등록증 사본, 가족관계증명서류

(주민등록등본 또는 의료보험증 사본)




4. 제출방법 이메일: lenalee@hanyang.ac.kr 이나

                        Fax: 02) 2220-1214 로 관련서류 제출, TEL: 02-2220-1211, 주차관리사무소(1880)


5. 유의사항

. 하단 발급 신청서와 관련서류를 빠짐없이 제출하셔야만 임시출입증 발급 가능

. 모든 주차할인요금 적용은 수업이 있는 평일 저녁시간과 토요일만 적용됨

     (수업이 없는 평일 주간 및 일요일은 할인요금이 적용되지 않음)

. 2016-1학기 임시차량출입증을 사용하셨던 분들 중 2016-2학기에도 임시차량등록증을 발급받

고자 하시는 원우들도 반드시 행정팀으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이전 신청자들은 관련 증

빙서류 제출하실 필요없음) (, 차량이 변경되었을 경우 신규로 발급신청을 하여야 함)

   

 

 

 

=========================================== 절 취 선 ===========================================

2016-2학기 임시차량 출입증 발급 신청서

구 분

신규신청 ( )

재발급/차량변경 ( )

학 번

성 명

기 수

신입생 1

재학생 ( )

차 종

차량번호

제출서류

* 2016-1학기 사용하셨던 분들은 서류제출 없음

   증빙서류제출시 주민번호는 보이지 않도록 처리 후 제출바랍니다.

연 락 처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502개(18/24페이지)
공지사항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논문] 2021-1학기 논문 중간발표 세부일정안내(졸업대상자 해당) 관리자 196 2021.04.02 16:07
공지 [논문] 2021-1학기 논문 중간보고서 제출안내(4기 학위논문제출과정) 첨부파일 관리자 183 2021.04.02 15:53
공지 [안내] 재난 발생 시 대응행동요령 관리자 172 2021.04.01 10:07
공지 [안내] 2021학년도 1학기 중간 강의평가 실시 첨부파일 관리자 296 2021.03.25 10:00
공지 [시험]2021-1학기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일시 및 접수 안내 관리자 330 2021.03.24 17:46
공지 2021년 1학기 (법정)신규 연구활동종사자 안전교육 안내(도시·부동산개 첨부파일 관리자 1243 2021.03.09 13:30
공지 *전공영어 수강신청 인원제한 안내* 관리자 1303 2021.03.09 11:41
공지 *졸업시험(종합시험,학위취득시험) 및 전임교원 명단 안내* 관리자 1274 2021.03.09 11:39
공지 [필독안내] 2021-1학기 온라인 소방안전교육 이수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386 2021.03.06 15:57
공지 [필독안내] 2021년 1학기 (법정)정기 온라인 연구활동종사자 안전교육 첨부파일 관리자 1405 2021.03.06 15:56
공지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HYU 등교금지 지침 첨부파일 관리자 1395 2021.03.04 09:02
공지 2021-1학기 대학원생 가계곤란 장학 신청/접수/선발 일정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101 2021.03.02 08:48
공지 [논문] 2021학년도1학기 학위논문일정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149 2021.02.25 17:04
공지 [논문] 지도교수 배정 및 연구계획서 입력 제출 안내(학위논문과정 선택자 첨부파일 관리자 1068 2021.02.23 17:30
공지 [논문] 지도교수 변경 신청서 제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091 2021.02.23 17:28
공지 논문지도교수 신청 안내(대상 2기)[3.10(수)수정] 첨부파일 관리자 1120 2021.02.23 17:22
공지 서울캠퍼스 2021학년도 1학기 주차 정기권 신청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197 2021.02.18 13:28
공지 2021년도 1학기 수업운영 및 학사관리 안내(2021.03.26기준) 첨부파일 관리자 1284 2021.02.15 17:21
공지 [교육혁신팀] 차세대 LMS『HY-ON』교육 일정 안내 관리자 1219 2021.02.15 13:20
공지 2021학년도 신입생 온라인 폭력예방교육 안내 관리자 1104 2021.02.10 15:01
공지 [수정안내]2021학년도 1학기 시간표 및 수강신청 수정(2021.2.9 첨부파일 관리자 1571 2021.02.09 10:42
공지 [필독!!] 2021학년도 1학기 등록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781 2021.01.11 16:32
공지 [안내] 주차정산소 운영과 신분증 할인 폐지에 따른 할인차량 등록 첨부파일 관리자 1574 2021.01.06 11:55
공지 [중요] 한양대학교 모바일 앱과 문자 수신 안내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2090 2020.11.19 10:42
공지 [안내]서울캠퍼스 주차요금 신분증 할인 폐지에 따른 할인차량 등록 첨부파일 관리자 2192 2020.10.24 16:22
공지 원우회실 폐쇄 안내에 따른 한시적 이용 안내 관리자 2469 2020.09.24 16:18
공지 코로나19 관리 안내사항 관리자 2389 2020.09.23 21:26
공지 [안내] 장소출입기록 “QR-PASS” 시스템 도입 및 운영 첨부파일 관리자 2674 2020.08.25 10:19
공지 [안내] 제 2 공학관 대면수업 오시는 길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3269 2020.05.14 15:55
공지 [안내] 원격 수업 유형별 출석 기준 관리자 3886 2020.03.13 11:15
공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예방행동수칙 사진 관리자 3692 2020.01.30 10:52
공지 [안내] 한양대학교 모바일 어플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4593 2019.09.16 14:34
공지 [필독]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응시 관련 내규 안내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6681 2019.02.20 13:34
공지 [필독]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비대상 과목 안내 관리자 6960 2018.02.26 09:14
공지 [필독] 논문지도교수 배정 절차 변경 안내(2018학년도 1학기부터 적용 관리자 7560 2017.12.06 15:23
공지 [필독] 외국어 시험 대체 과목 개설 공지 관리자 9214 2017.02.15 08:54
공지 [필독] 석사학위과정 연구등록제도 시행 안내 [2015학번부터] 관리자 9449 2015.07.16 14:37
125 [안내] 부동산융합대학원 행정팀 방학 중 업무시간 안내 관리자 1590 2016.12.21 17:56
124 [특강] 2016.12.10(토) 특강자료 첨부파일 관리자 1756 2016.12.13 09:31
123 [졸업/논문] 학위논문체제 첨부파일 관리자 2842 2016.12.07 16:22
122 [논문] 2016-2학기 학위논문 제출 안내 (~2017.1.3(화)까지 첨부파일 관리자 2968 2016.12.05 15:09
121 11.26(토)< 강의실변경안내 >> (윤주선)도시및부동산개발실무분석 관리자 1825 2016.11.16 17:53
120 [공지]2016-2학기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 "글로벌부동산금융론" 관리자 1948 2016.10.25 17:12
119 [논문] 2016-2학기 논문작성 중간보고서 제출 안내(4기) 첨부파일 관리자 2319 2016.10.24 19:40
118 [논문] 2016-2학기 학위청구논문 신청 및 심사료 납부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925 2016.10.18 13:42
117 2016-2학기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응시자 안내 사항 관리자 1935 2016.10.18 09:06
116 [논문] 2016-2학기 논문 중간발표 세부일정 안내(졸업대상자 해당) 관리자 1601 2016.10.17 14:55
115 [특강] 2016.10.15(토) 특강자료 첨부파일 관리자 1687 2016.10.15 13:23
114 2016-2학기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출제교수님 안내(추가) 관리자 2286 2016.10.10 16:21
113 2016-2학기 대학원생 가계곤란 장학 신청/접수/선발 일정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570 2016.10.05 15:33
112 [공지] 2017학년도 전기 부동산융합대학원 신입학 모집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2521 2016.09.30 12:00
111 [3기이상] 과정선택신청서 제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881 2016.09.29 15:46
110 [수정] 2016-2학기 외국어시험 응시자 안내 사항 관리자 1707 2016.09.27 09:09
109 [4기 이상] 지도교수 변경 신청 입력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771 2016.09.27 09:03
108 [3기 이상] 지도교수 및 연구계획서 입력 안내 (학위논문제출과정 선택학 관리자 2005 2016.09.27 08:52
107 2016-2학기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일시 및 접수 안내 관리자 1953 2016.09.23 16:01
106 < 강의실변경안내 >> (수)부동산정책세미나 관리자 1599 2016.09.21 18: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