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학생증 디자인 변경 및 디지털라운지 오픈 예정 안내

관리자 | 2022.10.13 09:35 | 조회 1296
학생증 디자인 변경 및 디지털라운지 오픈 예정 안내

학생처 학생지원팀에서는 학생증 디자인 변경 및 학생증 자동발급기(키오스크) 도입에 따른 디지털라운지 오픈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학생지원팀에서는 우리학교 재학생 대상으로 신청자에 한해 신규 디자인 학생증으로 교체발급(무료)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아래와 같이 학생증 교체발급 일정 및 디지털라운지 오픈 일정을 안내드립니다.

 

1. 학생증 디자인 변경

  가. 변경된 디자인 : 첨부파일1 참고

  나. 적용 시기 : 2022.11.15.(화) 이후 (11월 14일까지는 기존 학생증으로 발급)

 

2. 학생증 교체발급 안내

  가. 대상자 : 학부 및 대학원 내국인 재학생 중 기존 학생증을 반납할 수 있는 자 나. 신청기간 : 2022.10.13.(목) ~ 2022.10.19.(수)

  다. 신청방법 : 신한SOL 앱(첨부파일2 참고)

  라. 배부일정 : 2022.11.10.(목) ~ 2022.11.11.(금) 양일간 일괄 배부

  마. 배부장소

    1) 서울캠퍼스 : 한마당

    2) 에리카캠퍼스 : 학생회관 3층 학생지원팀

  바. 안내사항

    1) 해당 기간 내 교체발급 신청자에 한하여 학생증 무료 발급 진행합니다.

    2) 외국인 재학생은 신한SOL 앱으로 신청하는 것이 불가능하므로 2022.11.15.(화) 이후 별도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3) 학생증 배부 시 기존 학생증을 회수할 예정입니다(1인 1카드 원칙). 반드시 기존 학생증을 반납할 수 있는 재학생에 한하여 신청해야됩니다.

    4) 교체발급과 별개로 학생증 재발급을 원하는 학생은 기존 방식과 동일하게 한양 인 포털에서 재발급 신청 후 학생지원팀 방문하시면 재발급 가능합니다.

 

3. 디지털라운지 오픈 안내(서울캠퍼스만 해당)

  가. 장소 : 한마당 신한은행 ATM 부스

  나. 설치내용

    - 학생증 자동발급기(키오스크) 2대

    - 정부민원발급기 1대(성동구청과 조율 중으로 2023년 설치 예정)

    - 학사 민원발급기 1대

    - 신한은행 ATM 1대

  다. 오픈 일정 : 2022.11.15.(화)

 

4. 기타 안내사항

  가. 디지털라운지 내 학생증 자동발급기(키오스크) 설치 완료됨에 따라 학생증 재 발급 신청 및 발급 방식도 변경될 예정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재공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나. 신규 디자인 학생증으로 교체하지 않아도 기존 학생증 동일하게 사용 가능 함을 안내드립니다.

  다. 기존 학생증에 체크카드 기능 추가를 희망하는 학생은 2022.11.14.(월)까지 신한 은행에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신규 디자인 학생증 시안 1부

      2. 학생증 교체발급 신청 방법 1부. 끝.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774개(1/38페이지)
공지사항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안내] 강의실 변경에 따른 2023-2 최종 시간표 첨부파일 관리자 238 2023.09.19 10:13
공지 [시험] 2023-1학기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일시 및 접수 안내 관리자 226 2023.09.18 15:17
공지 [논문] 논문 발표(중간발표) 일정 안내(장소 추후공지) 관리자 200 2023.09.18 14:53
공지 [필독] 2023-2 외국어시험 응시자 안내 사항 관리자 274 2023.09.14 08:58
공지 [필독] 2023-2학기 외국어시험 접수 및 일정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892 2023.08.23 11:24
공지 [필독] 2023-2 학사일정표 첨부파일 관리자 945 2023.08.23 10:30
공지 [주차] 2023학년도 2학기 서울캠퍼스 주차 정기권 신청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090 2023.07.31 09:44
공지 2023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204 2023.07.24 09:37
공지 [필독] 부동산융합대학원 평점평균 백분위 환산점수 환산식 개정 안내 관리자 1532 2023.06.01 18:01
공지 [필독] 학기 최대 이수 학점 변경 안내 관리자 2558 2023.03.30 15:09
공지 [3기 이상] 과정선택 절차 및 방법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4518 2022.09.26 18:46
공지 [안내] 주차 차량등록 하는 방법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4238 2022.09.07 18:19
공지 [안내] '헤이영캠퍼스'앱을 통한 메시지 수신방법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4271 2022.08.24 11:21
공지 [필독] 수강신청 접속방법 안내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7186 2022.02.15 11:22
공지 [필독안내] 학위취득을 위한 외국어시험 통과안내 관리자 7614 2022.01.13 16:41
공지 [안내] 교내 와이파이 접속 방법 안내 관리자 8362 2021.10.19 09:03
공지 [필독]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비대상 과목 안내 관리자 16793 2018.02.26 09:14
공지 [필독] 논문지도교수 배정 절차 변경 안내(2018학년도 1학기부터 적용 관리자 17970 2017.12.06 15:23
공지 [필독] 석사학위과정 연구등록제도 시행 안내 관리자 18936 2015.07.16 14:37
755 [보안/주차]2023년 추석 연휴 기간 캠퍼스 통제 운영 안내 관리자 34 2023.09.19 10:17
754 [주차·도로] 행사 목적 주차장 통제 운영 안내 관리자 42 2023.09.19 08:34
753 2023년 한양인 온라인 소방안전교육 미이수자 이수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58 2023.09.12 14:10
752 백남학술정보관 전공도서추천단 모집 안내(2023학년도 2학기) 첨부파일 관리자 124 2023.09.11 14:37
751 [필독] 수요일 2교시 강의실 변경 안내 관리자 174 2023.09.08 13:16
750 [필독] 부동산특론2 강의실 변경 안내 관리자 135 2023.09.08 10:03
749 [주차도로] 전동킥보드 주차존 추가조성 계획 및 관리강화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46 2023.09.06 14:44
748 [필독] GIS공간분석개론 강의실 변경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60 2023.09.04 14:51
747 [필독] 2023-2 강의시간표, 강의실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584 2023.09.01 10:07
746 2023-2학기 대학원 사랑의실천장학(가계곤란 장학) 신청/접수/선발 일 첨부파일 관리자 465 2023.08.29 16:51
745 [필독] 23-2 신입생 OT 장소, 시간 안내(수정) 관리자 535 2023.08.16 13:52
744 [주차] 한양초등학교 공사에 따른 캠퍼스 일부구간 도로사용 안내(일정변경 첨부파일 관리자 392 2023.08.16 10:04
743 [주차] 캠퍼스 내 도로 안전 강화 및 주의구간 안내 관리자 690 2023.08.14 10:08
742 2023학년도 2학기 신입학 학생증 발급 방식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942 2023.08.11 13:43
741 캠퍼스 범죄 예방 안전관리 강화 및 비상상황 대응 안내 관리자 64 2023.08.11 10:10
740 2023학년도 2학기 시간표 및 수강신청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463 2023.08.10 14:21
739 [졸업] 2022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안내 [2023/08/18(금)] 관리자 583 2023.08.04 10:57
738 [재입학] 2023학년도 2학기 재입학 신청 안내 관리자 689 2023.07.24 09:59
737 [전공] 2023년도 2학기 전공변경 신청안내 관리자 693 2023.07.24 09:55
736 [과정변경] 2023년도 2학기 과정변경 신청안내 관리자 637 2023.07.24 09: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