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입학] 2023학년도 1학기 재입학 신청 안내

관리자 | 2023.01.16 16:20 | 조회 1801

1신청자격

   -. 학사제적자 (미등록제적휴학만료제적자퇴제적)

        ① 입학 후 1학기 이상 등록을 필하고수강내역이 있는 제적자

        ② 2회에 한하여 허가함징계제적자는 1회에 한함

        ③ 재학연한이 재입학 후 등록해야할 연한보다 많이 남은 경우

   -. 영구수료자

        ① 재학연한(7년 6)을 초과한 영구수료자

         1회에 한하여 허가함

   ※ 행정팀에 재입학 신청가능 여부를 문의바랍니다.

 

2. 신청기간 : 2023. 02. 06(월) 10: 00 ~ 02. 10(금) 

     ※ 학위논문 제출과정 영구수료자 재입학은 신청학기에 논문 제출이 가능한 경우에만 신청 요망.

 

3. 신청방법

    HY-in 로그인 → 신청 → 학적/신상 → 학적변동 → 재입학신청 → 변동사유 입력 후 저장

     → 출력 후 본인 서명 → 행정팀 제출

 

4. 제출서류 (모든 제출서류는 원본이여야 함)

    ① 재입학원서 원본 1

    ② 성적증명서 원본 1

    ③ 논문 제출자격 심의서 원본 1부 (행정팀으로 문의영구수료자 재입학자 중 논문 제출

                                                                                            해당자

 

5. 유의사항

   ① 재입학 신청을 하기 전에 지도교수 전공주임교수와 반드시 상담하신 후 신청바랍니다.

      - 도시·부동산개발 전공주임교수:  성현곤 교수님

      - 도시·부동산빅데이터 전공주임교수:  고준호 교수님

      - 부동산자산관리 전공주임교수:  우아영 교수님

      - 부동산투자금융 전공주임교수:  최창규 교수님

    ② 재입학한 경우 재학당시 이수한 학기학점자격시험 등은 인정됩니다.

  ③ 재입학자는 입학금 및 등록금 납부

     영구수료자 재입학자는 학위논문 제출과정의 경우 입학금 및 연구등록금 납부

  ④ 재입학 합격 통보 후 본인이 직접 등록금고지서를 출력해 지정된 등록기간 내 반드시 납부

      (등록하지 않을 경우 재입학 미등록 제적으로 처리되며 재입학 횟수에 포함됨)

  ⑤ 영구수료자 재입학자는 재입학 후 휴학기간을 포함하여 석사 2(4학기)이내에 반드시

        논문을 제출하여야 함.

 

6. 제출방법

    직접방문 또는 우편송부 (송부 후 확인바람

 

7. 신청 장소 및 문의

    부동산융합대학원 행정팀 : 02-2220-1211, 0235 (신소재공학관 6층 606)

 

8. 기타

    * 주소 및 연락처 변경 시 HY-in → MY홈 → 기본설정 신상정보정정에서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slot pulsa tanpa potongan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786개(8/39페이지)
공지사항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안내] 2023학년도 2학기 기말 강의평가 실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82 2023.11.27 15:18
공지 [장학] 2024-1학기 장학대상자 서류 제출 안내 관리자 69 2023.11.27 15:12
공지 [안내] 논문 일정 안내 관리자 570 2023.11.06 11:32
공지 [필독] 2023-2 학사일정표 첨부파일 관리자 2870 2023.08.23 10:30
공지 [주차] 2023학년도 2학기 서울캠퍼스 주차 정기권 신청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601 2023.07.31 09:44
공지 [필독] 2023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693 2023.07.24 09:37
공지 [필독] 부동산융합대학원 평점평균 백분위 환산점수 환산식 개정 안내 관리자 2999 2023.06.01 18:01
공지 [필독] 학기 최대 이수 학점 변경 안내 관리자 4160 2023.03.30 15:09
공지 [3기 이상] 과정선택 절차 및 방법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6163 2022.09.26 18:46
공지 [안내] 주차 차량등록 하는 방법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5822 2022.09.07 18:19
공지 [안내] '헤이영캠퍼스'앱을 통한 메시지 수신방법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5876 2022.08.24 11:21
공지 [필독] 수강신청 접속방법 안내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8773 2022.02.15 11:22
공지 [필독안내] 학위취득을 위한 외국어시험 통과안내 관리자 9227 2022.01.13 16:41
공지 [안내] 교내 와이파이 접속 방법 안내 관리자 9894 2021.10.19 09:03
공지 [필독]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비대상 과목 안내 관리자 18363 2018.02.26 09:14
공지 [필독] 논문지도교수 배정 절차 변경 안내(2018학년도 1학기부터 적용 관리자 19467 2017.12.06 15:23
공지 [필독] 석사학위과정 연구등록제도 시행 안내 관리자 20495 2015.07.16 14:37
629 [안내] 2022-1학기 중간 강의평가 안내 관리자 2483 2022.03.24 10:44
628 [시험]2022-1학기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일시 및 접수 안내 관리자 2989 2022.03.21 15:59
627 [논문] 2022-1학기 논문 중간발표 세부일정안내(졸업대상자 해당) 관리자 2309 2022.03.21 15:56
626 [논문] 지도교수 변경 신청서 제출 안내(4기이상 학위논문제출과정 선택자 첨부파일 관리자 2388 2022.03.21 13:59
625 [논문] 지도교수 배정 및 연구계획서 입력 제출 안내(3기 학위논문과정 첨부파일 관리자 2573 2022.03.21 13:57
624 [3기 이상] 과정선택신청서 제출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388 2022.03.21 13:29
623 2022학년도 현장실습 참여기관 신청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3121 2022.03.17 09:34
622 [시험] 2022-1학기 외국어시험 응시자 안내 사항 관리자 1562 2022.03.16 15:39
621 [안내] HYU 단계적 일상회복 기준 11차 개정(업무연속성계획 포함) 첨부파일 관리자 984 2022.03.11 10:56
620 [수업]대면수업 참석불가 사유서 첨부파일 관리자 3212 2022.03.10 14:24
619 [필독] 2022년 1학기 (법정)정기 온라인 연구활동종사자 안전교육 안 첨부파일 관리자 2808 2022.03.03 09:43
618 [안내] QR-PASS(문진표) 잠정 중단 및 건물별 보조출입구 개방 안 첨부파일 관리자 2423 2022.03.02 14:19
617 [안내] 교내 이동통신 5G망 통신서비스 구축관련 협조요청(SKT)-일정 관리자 786 2022.02.25 11:01
616 [논문] 2022학년도1학기 학위논문일정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3227 2022.02.25 10:40
615 [안내] 2022학년도 1학기 재학생 LMS FAQ 카드뉴스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5430 2022.02.25 09:04
614 [안내] 2022-1학기 대학원생 가계곤란 장학 신청 일정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644 2022.02.25 08:41
613 [시험] 2022-1학기 외국어시험 접수안내(면제신청 포함) 첨부파일 관리자 2981 2022.02.18 16:10
612 [안내] 공사안내(교내 순환도로(주도로)교통환경개선공사)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1820 2022.02.16 10:42
611 [안내] HYU 단계적 일상회복 방역강화 조치 재연장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707 2022.02.15 10:16
610 [안내] HY-ON(하이온) LMS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관리자 1612 2022.02.08 1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