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학생증 디자인 변경 및 디지털라운지 오픈 예정 안내

관리자 | 2022.10.13 09:35 | 조회 739
학생증 디자인 변경 및 디지털라운지 오픈 예정 안내

학생처 학생지원팀에서는 학생증 디자인 변경 및 학생증 자동발급기(키오스크) 도입에 따른 디지털라운지 오픈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학생지원팀에서는 우리학교 재학생 대상으로 신청자에 한해 신규 디자인 학생증으로 교체발급(무료)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아래와 같이 학생증 교체발급 일정 및 디지털라운지 오픈 일정을 안내드립니다.

 

1. 학생증 디자인 변경

  가. 변경된 디자인 : 첨부파일1 참고

  나. 적용 시기 : 2022.11.15.(화) 이후 (11월 14일까지는 기존 학생증으로 발급)

 

2. 학생증 교체발급 안내

  가. 대상자 : 학부 및 대학원 내국인 재학생 중 기존 학생증을 반납할 수 있는 자 나. 신청기간 : 2022.10.13.(목) ~ 2022.10.19.(수)

  다. 신청방법 : 신한SOL 앱(첨부파일2 참고)

  라. 배부일정 : 2022.11.10.(목) ~ 2022.11.11.(금) 양일간 일괄 배부

  마. 배부장소

    1) 서울캠퍼스 : 한마당

    2) 에리카캠퍼스 : 학생회관 3층 학생지원팀

  바. 안내사항

    1) 해당 기간 내 교체발급 신청자에 한하여 학생증 무료 발급 진행합니다.

    2) 외국인 재학생은 신한SOL 앱으로 신청하는 것이 불가능하므로 2022.11.15.(화) 이후 별도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3) 학생증 배부 시 기존 학생증을 회수할 예정입니다(1인 1카드 원칙). 반드시 기존 학생증을 반납할 수 있는 재학생에 한하여 신청해야됩니다.

    4) 교체발급과 별개로 학생증 재발급을 원하는 학생은 기존 방식과 동일하게 한양 인 포털에서 재발급 신청 후 학생지원팀 방문하시면 재발급 가능합니다.

 

3. 디지털라운지 오픈 안내(서울캠퍼스만 해당)

  가. 장소 : 한마당 신한은행 ATM 부스

  나. 설치내용

    - 학생증 자동발급기(키오스크) 2대

    - 정부민원발급기 1대(성동구청과 조율 중으로 2023년 설치 예정)

    - 학사 민원발급기 1대

    - 신한은행 ATM 1대

  다. 오픈 일정 : 2022.11.15.(화)

 

4. 기타 안내사항

  가. 디지털라운지 내 학생증 자동발급기(키오스크) 설치 완료됨에 따라 학생증 재 발급 신청 및 발급 방식도 변경될 예정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재공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나. 신규 디자인 학생증으로 교체하지 않아도 기존 학생증 동일하게 사용 가능 함을 안내드립니다.

  다. 기존 학생증에 체크카드 기능 추가를 희망하는 학생은 2022.11.14.(월)까지 신한 은행에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신규 디자인 학생증 시안 1부

      2. 학생증 교체발급 신청 방법 1부. 끝.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711개(8/34페이지)
공지사항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필독] 2023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46 2023.01.20 10:48
공지 [졸업] 2022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안내 [2023/02/17(금)] 관리자 237 2023.01.18 11:01
공지 [전공] 2023년도 1학기 전공변경 신청안내 관리자 213 2023.01.16 16:22
공지 [과정변경] 2023년도 1학기 과정변경 신청안내 관리자 196 2023.01.16 16:21
공지 [재입학] 2023학년도 1학기 재입학 신청 안내 관리자 202 2023.01.16 16:20
공지 [휴/복학] 2023년도 1학기 휴학과 복학 안내 관리자 238 2023.01.16 16:19
공지 [안내] 2023년 1학기 강의시간표 _ 23.01.13.수정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480 2023.01.10 15:05
공지 [필독] 한양대 부동산융합대학원 신규 홈페이지 개설 안내 관리자 391 2023.01.05 16:53
공지 [안내] 2022년 귀속 연말정산용 교육비납입증명서 발급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304 2023.01.05 13:31
공지 [논문] 2022학년도2학기 학위논문 제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508 2022.12.05 10:18
공지 [필독] 2022학년도 2학기 기말 강의평가 실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678 2022.11.16 20:44
공지 [안내] 학생증 재발급 신청 및 발급방식 변경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554 2022.11.15 08:38
공지 [필독] 2022년 2학기 (법정)정기 온라인 연구활동종사자 안전교육 안 첨부파일 관리자 725 2022.11.09 19:03
공지 [시험] 2022-2학기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응시자 안내사항 관리자 928 2022.10.19 11:10
공지 [논문] 2022-2학기 논문 중간보고서 제출안내(4기 학위논문제출과정) 첨부파일 관리자 782 2022.09.29 09:42
공지 [3기 이상] 과정선택 절차 및 방법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093 2022.09.26 18:46
공지 [시험]2022-2학기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일시 및 접수 안내 관리자 1145 2022.09.15 08:47
공지 [논문] 2022-2학기 논문 중간발표 세부일정안내(졸업대상자 해당) 관리자 945 2022.09.14 19:41
공지 [안내] 주차 차량등록 하는 방법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1260 2022.09.07 18:19
공지 [논문] 2022학년도2학기 학위논문일정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158 2022.09.01 11:11
공지 [안내] '헤이영캠퍼스'앱을 통한 메시지 수신방법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1273 2022.08.24 11:21
공지 [안내] 2022학년도 1학기 재학생 LMS FAQ 카드뉴스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3767 2022.02.25 09:04
공지 [필독] 수강신청 접속방법 안내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3936 2022.02.15 11:22
공지 [필독안내] 학위취득을 위한 외국어시험 통과안내 관리자 4592 2022.01.13 16:41
공지 [안내] 교내 와이파이 접속 방법 안내 관리자 5185 2021.10.19 09:03
공지 *졸업시험(종합시험,학위취득시험) 및 전임교원 명단 안내* 관리자 8730 2021.03.09 11:39
공지 [필독]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응시 관련 내규 안내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14177 2019.02.20 13:34
공지 [필독]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비대상 과목 안내 관리자 13555 2018.02.26 09:14
공지 [필독] 논문지도교수 배정 절차 변경 안내(2018학년도 1학기부터 적용 관리자 14830 2017.12.06 15:23
공지 [필독] 외국어 시험 대체 과목 개설 공지 관리자 15883 2017.02.15 08:54
공지 [필독] 석사학위과정 연구등록제도 시행 안내 [2015학번부터] 관리자 15820 2015.07.16 14:37
540 [필독안내] 2021년 2학기 (법정)신규 연구활동종사자 안전교육 추가 관리자 2000 2021.09.08 17:52
539 [안내] 한양대학교 부동산융합대학원 2020-후기 졸업자 축하영상 관리자 803 2021.09.08 16:39
538 [안내] 백남학술정보관 대학원생 대상 온라인 도서관아카데미 첨부파일 관리자 1934 2021.09.06 18:27
537 [안내] HYU 거리두기 7차 개정 안내 및 4단계 4주 재연장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839 2021.09.04 09:40
536 [안내] 교내 공사관련 주,정차 통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978 2021.09.04 09:31
535 [안내]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HYU 등교금지 지침 첨부파일 관리자 2547 2021.09.02 16:11
534 [안내] 제16회 국제학술지 논문투고전략 세미나 첨부파일 관리자 891 2021.09.01 18:12
533 [필독안내] 2021년 2학기 (법정)정기 온라인 연구활동종사자 안전교육 첨부파일 관리자 2307 2021.09.01 18:08
532 [안내] 얀센백신 지자체 자율접종 희망자 접수 안내 관리자 1239 2021.08.30 14:28
531 [안내] 2021 한양대학교 대학원생을 위한 온라인 직무 클래스 프로그램 첨부파일 관리자 2107 2021.08.30 09:12
530 [안내] 교내 석면건축물 현황 및 사용, 안전관리 유의사항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732 2021.08.30 09:07
529 [안내] HIT 지하주차장 환경개선공사로 인한 주차장 통제기간 연장 안내 관리자 1309 2021.08.27 09:58
528 [안내] 코로나19 PCR 검사 시행 및 이용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292 2021.08.26 17:32
527 [논문] 2021학년도2학기 학위논문일정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376 2021.08.25 13:46
526 [논문 특강] 논문특강 강의 교안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496 2021.08.23 12:33
525 [안내] 2021년 학생창업자 일제조사에 따른 협조요청 및 지원사항 첨부파일 관리자 1257 2021.08.18 14:11
524 2022-2023 스위스 정부초청 장학생 선발 홍보요청 첨부파일 관리자 1449 2021.08.13 14:57
523 2021학년도 2학기 서울캠퍼스 주차 정기권 신청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3496 2021.08.13 14:41
522 [특강안내] 논문작성 특강 관리자 1332 2021.08.12 14:01
521 [필독]2020학년도 후기 대학원 학위수여식 취소 안내!! 관리자 2163 2021.08.09 14: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