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 2018-2 학기 임시차량출입증 발급 안내

관리자 | 2018.08.21 14:22 | 조회 1412

2018-2학기 임시차량출입증 발급 안내


구 분

학생증

(특수대학원 학생증)

임시차량출입증

정기주차권(학기권)

내 용

5시간까지:1,000

5시간 초과시 일반요금

부과(10분당 500)

4시간까지: 1,000

4시간초과 ~ 8시간까지: 2,000

8시간 초과시 일반요금 부과

(10분당 500)

4개월 : 35,000(정액제)

적용기간 중 별도의 제한시간없음

정기주차권 차로 이용가능

적용기간

상시적용


2018.09.~2018.12

수업 일만 사용가능(,,)




2018.09.~2018.12 (4개월)



신청절차

해당없음

신청기간 :

2018.08.28.(화) 13시까지 행정팀으로 신청 (관련안내 참고)

지난 학기 발급받으셨던 원우들도 반드시 재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재신청 시 개인정보 서류 제출 필수)



➤ 신청기간 :

 2018.10.31(수)까지

HY-IN 로그인 후 신청입력

(정기주차권 신청안내 첨부서류 참고 후 신청, 주차관리소 방문결제 또는 관재팀으로 통장입금)

신한은행 100-030-940910


1. 임시차량출입증 사용내용

. 사용기간 : 발급일 ~ 이번학기 종료일까지

. 사용요일 : 수업일에 한함 (, , )

. 아래 정해진 시간 이후 일반요금적용(10분당 500)

- 4시간 : 1,000, 8시간 : 2,000

 

2. 신청기한 : 2018. 8. 28(화)까지(기한내 제출요망)

 

3. 제출서류 : 발급신청서(하단양식) + 개인정보수집 동의서 + 해당서류

해당 서류 제출

. 본인소유차량 : 자동차등록증 사본 제출

. 회사소유차량 : 자동차등록증 사본, 재직증명서

. 본인리스차량 : 자동차등록증 사본, 리스계약서 사본

. 회사리스차량 : 자동차등록증 사본, 리스계약서 사본, 재직증명서

. 가족소유차량 : 자동차등록증 사본, 가족관계증명서류

(주민등록등본 또는 의료보험증 사본)

 

4. 제출방법 : 이메일이나 팩스로 신청서 및 관련 서류 제출

이메일: dhkim84@hanyang.ac.kr / FAX: 02-2220-1214 / Tell: 02-2220-1211

 

5. 유의사항

. 하단 발급 신청서와 관련서류를 빠짐없이 제출하셔야만 임시출입증 발급 가능

. 모든 주차할인요금 적용은 수업이 있는 월, 수 저녁시간과 토요일만 적용됨

(수업이 없는 평일 주간 및 일요일은 할인요금이 적용되지 않음)

. 2018-1학기 임시차량출입증을 사용하셨던 분들 중 2018-2학기에도 임시차량등록증을 발급받고자 하시는 원우들도 반드시 행정팀으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 신청자들은 관련 증빙서류 제출 필요 없으나 개인정보 서류 제출 필수.

, 차량이 변경되었을 경우 신규로 발급신청을 하여야 함.)

.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505개(7/24페이지)
공지사항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시험]2021-1학기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응시자 안내사항 관리자 268 2021.04.29 11:22
공지 [안내] 국제학술지 논문투고전략 세미나 첨부파일 관리자 269 2021.04.20 08:56
공지 2021학년도 1학기 중간 대면시험 유의사항 안내(시험 대상자만 해당됨) 첨부파일 관리자 359 2021.04.12 20:13
공지 [논문] 2021-1학기 논문 중간발표 세부일정안내(졸업대상자 해당) 관리자 538 2021.04.02 16:07
공지 [논문] 2021-1학기 논문 중간보고서 제출안내(4기 학위논문제출과정) 첨부파일 관리자 410 2021.04.02 15:53
공지 [안내] 재난 발생 시 대응행동요령 관리자 358 2021.04.01 10:07
공지 [안내] 2021학년도 1학기 중간 강의평가 실시 첨부파일 관리자 495 2021.03.25 10:00
공지 [시험]2021-1학기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일시 및 접수 안내 관리자 564 2021.03.24 17:46
공지 2021년 1학기 (법정)신규 연구활동종사자 안전교육 안내(도시·부동산개 첨부파일 관리자 1703 2021.03.09 13:30
공지 *전공영어 수강신청 인원제한 안내* 관리자 1814 2021.03.09 11:41
공지 *졸업시험(종합시험,학위취득시험) 및 전임교원 명단 안내* 관리자 1698 2021.03.09 11:39
공지 [필독안내] 2021-1학기 온라인 소방안전교육 이수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825 2021.03.06 15:57
공지 [필독안내] 2021년 1학기 (법정)정기 온라인 연구활동종사자 안전교육 첨부파일 관리자 1936 2021.03.06 15:56
공지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HYU 등교금지 지침 첨부파일 관리자 1867 2021.03.04 09:02
공지 [논문] 2021학년도1학기 학위논문일정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493 2021.02.25 17:04
공지 [논문] 지도교수 배정 및 연구계획서 입력 제출 안내(학위논문과정 선택자 첨부파일 관리자 1302 2021.02.23 17:30
공지 서울캠퍼스 2021학년도 1학기 주차 정기권 신청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446 2021.02.18 13:28
공지 2021년도 1학기 수업운영 및 학사관리 안내(2021.05.02기준) 첨부파일 관리자 1496 2021.02.15 17:21
공지 [교육혁신팀] 차세대 LMS『HY-ON』교육 일정 안내 관리자 1409 2021.02.15 13:20
공지 2021학년도 신입생 온라인 폭력예방교육 안내 관리자 1332 2021.02.10 15:01
공지 [수정안내]2021학년도 1학기 시간표 및 수강신청 수정(2021.2.9 첨부파일 관리자 1838 2021.02.09 10:42
공지 [필독!!] 2021학년도 1학기 등록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002 2021.01.11 16:32
공지 [안내] 주차정산소 운영과 신분증 할인 폐지에 따른 할인차량 등록 첨부파일 관리자 1802 2021.01.06 11:55
공지 [중요] 한양대학교 모바일 앱과 문자 수신 안내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2339 2020.11.19 10:42
공지 [안내]서울캠퍼스 주차요금 신분증 할인 폐지에 따른 할인차량 등록 첨부파일 관리자 2401 2020.10.24 16:22
공지 원우회실 폐쇄 안내에 따른 한시적 이용 안내 관리자 2731 2020.09.24 16:18
공지 코로나19 관리 안내사항 관리자 2627 2020.09.23 21:26
공지 [안내] 장소출입기록 “QR-PASS” 시스템 도입 및 운영 첨부파일 관리자 2878 2020.08.25 10:19
공지 [안내] 제 2 공학관 대면수업 오시는 길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3516 2020.05.14 15:55
공지 [안내] 원격 수업 유형별 출석 기준 관리자 4119 2020.03.13 11:15
공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예방행동수칙 사진 관리자 3965 2020.01.30 10:52
공지 [안내] 한양대학교 모바일 어플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4818 2019.09.16 14:34
공지 [필독]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응시 관련 내규 안내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6977 2019.02.20 13:34
공지 [필독]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비대상 과목 안내 관리자 7217 2018.02.26 09:14
공지 [필독] 논문지도교수 배정 절차 변경 안내(2018학년도 1학기부터 적용 관리자 7788 2017.12.06 15:23
공지 [필독] 외국어 시험 대체 과목 개설 공지 관리자 9544 2017.02.15 08:54
공지 [필독] 석사학위과정 연구등록제도 시행 안내 [2015학번부터] 관리자 9714 2015.07.16 14:37
348 [논문] 2019-2학기 학위청구논문 신청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042 2019.10.15 11:11
347 [논문] 2019-2학기 논문작성 중간보고서 제출안내(4기 학위논문제출과 첨부파일 관리자 1053 2019.10.14 13:55
346 [세미나] 4차산업혁명시대의 글로벌 상업용 부동산 및 공유부동산 최신 사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1080 2019.10.11 11:05
345 [안내] 교내 인터넷 서비스 중단 안내(9월 29일 (일)) 관리자 874 2019.09.26 10:05
344 [안내] 전국체육대회(펜싱) 관련 일부주차장 통제 안내 관리자 912 2019.09.26 09:15
343 [강의평가] 2019-2학기 중간 강의평가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075 2019.09.25 18:51
342 [안내]교내 축제(애한제) 관련 일부주차장 통제 및 이용주차장 안내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1153 2019.09.21 12:14
341 [시험] 2019-2학기 외국어시험 응시자 안내 사항 관리자 992 2019.09.19 10:25
340 [3기이상]연구계획서 입력 및 제출안내(학위논문제출과정 선택학생들만 해당 관리자 1129 2019.09.18 18:26
339 [논문] 지도교수 배정 및 변경신청 안내[내용및양식수정_20191007] 첨부파일 관리자 871 2019.09.18 18:23
338 [3기 이상] 과정선택신청서 제출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889 2019.09.18 18:21
337 [안내] 블랙보드 가이드북 배포 첨부파일 관리자 3949 2019.09.16 14:30
336 [안내] 추석 연휴기간 건물 보안강화에 따른 협조요청 첨부파일 관리자 882 2019.09.09 15:21
335 [시험]2019-2학기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일시 및 접수 안내 관리자 1258 2019.09.02 14:37
334 [안내] 부동산융합대학원 행정팀 업무시간안내[2019.9.2(월)~12. 관리자 1256 2019.08.30 13:41
333 [장학] 2019-2학기 사랑의실천 장학 선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143 2019.08.28 11:05
332 [안내] 교내 스마트 주차시스템 구축 관련 주차정산소 공사안내 관리자 924 2019.08.23 15:54
331 [논문] 2019학년도 2학기 학위논문일정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749 2019.08.21 13:26
330 [시험] 2019-2학기 외국어시험 접수안내(면제신청 포함) 관리자 1174 2019.08.19 10:28
329 [주차] 2019-2학기 주차권 신청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480 2019.08.14 1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