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2022년 8월 졸업예정자/졸업유보자 및 수료자의 학술정보관 이용 안내

관리자 | 2022.08.04 10:27 | 조회 2046

1. 2022년 8월 졸업예정자는 2022. 8. 4(목)부터 도서 대출(연장 등)이 중지되며, 기존 학생증을 이용하여 학술정보관 출입 및 열람실 이용만 가능합니다. (2023. 8월까지)

※ 졸업 후 전자자료(학술DB, 전자저널, E-Book, E-Learning 등) 이용 불가

2. 졸업예정자는 대출 중인 도서를 2022. 8. 18(목)까지 반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미반납 도서 및 연체료가 있는 경우 각종 증명서발급이 중지되므로 졸업일까지는 반드시 처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졸업일 이후 대출자료의 반납 기한과 연장 횟수가 남아있다 하더라도 미반납 자료 및 연체료 있을 시 각종 증명발급 불가)

3. 방문 반납이 어려운 경우 택배나 등기 등(수령 확인 가능한 우편)으로 반납 가능합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학술정보관 홈페이지 > 신청·조회 > 대출·연장·반납> ?이용안내-> 우편반납 참고

https://lib.hanyang.ac.kr/#/service/circulation?isShowTab=3

※ 주의사항: 1) 각 자료의 소장처를 확인 후 해당 학술정보관 주소로 발송

(단, 캠퍼스 상호대차 도서는 대출했던 해당 분관으로 발송)

2) 비도서 자료 및 음악자료실 대출 자료는 우편반납 불가

3) 반납일은 각 학술정보관에 우편물이 도착한 날로 처리

4. 졸업 후 도서 대출을 원하시는 분은 졸업생 대출서비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도서 및 비도서 대출에 한함. 졸업생 대출 서비스 이용 시 전자자료(학술DB, 전자저널, E-Book, E-Learning 등) 교외접속은 이용 제외

- 한양사이버대/ 미래인재교육원 졸업생은 신청 불가

-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학술정보관 홈페이지 > 신청·조회 > 열람증 신청 참고

- 접수 및 발급: 백남학술정보관 1층 정보교류실 [☎ 02-2220-1629]

ERICA학술정보관 3층 Information Desk [☎ 031-400-4250/4251]

5. 졸업유보자 및 수료자는 졸업 전까지 출입 및 대출이 가능합니다. (단, 제적/영구수료자는 이용불가)

※ 희망도서 신청은 졸업유보자 중 수강신청을 하여 강의를 듣는 학생이거나 수료자 중 연구등록생만 가능합니다.


6. 기타 문의사항: 서울 백남학술정보관 [☎ 02-2220-1629(대출/졸업생), 1367(반납), 1362(전자자료), 1372(e-book)]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786개(4/39페이지)
공지사항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안내] 2023학년도 2학기 기말 강의평가 실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82 2023.11.27 15:18
공지 [장학] 2024-1학기 장학대상자 서류 제출 안내 관리자 69 2023.11.27 15:12
공지 [안내] 논문 일정 안내 관리자 570 2023.11.06 11:32
공지 [필독] 2023-2 학사일정표 첨부파일 관리자 2869 2023.08.23 10:30
공지 [주차] 2023학년도 2학기 서울캠퍼스 주차 정기권 신청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601 2023.07.31 09:44
공지 [필독] 2023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692 2023.07.24 09:37
공지 [필독] 부동산융합대학원 평점평균 백분위 환산점수 환산식 개정 안내 관리자 2999 2023.06.01 18:01
공지 [필독] 학기 최대 이수 학점 변경 안내 관리자 4160 2023.03.30 15:09
공지 [3기 이상] 과정선택 절차 및 방법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6163 2022.09.26 18:46
공지 [안내] 주차 차량등록 하는 방법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5821 2022.09.07 18:19
공지 [안내] '헤이영캠퍼스'앱을 통한 메시지 수신방법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5875 2022.08.24 11:21
공지 [필독] 수강신청 접속방법 안내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8772 2022.02.15 11:22
공지 [필독안내] 학위취득을 위한 외국어시험 통과안내 관리자 9226 2022.01.13 16:41
공지 [안내] 교내 와이파이 접속 방법 안내 관리자 9892 2021.10.19 09:03
공지 [필독]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비대상 과목 안내 관리자 18362 2018.02.26 09:14
공지 [필독] 논문지도교수 배정 절차 변경 안내(2018학년도 1학기부터 적용 관리자 19466 2017.12.06 15:23
공지 [필독] 석사학위과정 연구등록제도 시행 안내 관리자 20494 2015.07.16 14:37
709 [안내] 2023 신입생 대상 폭력예방교육 하이루(HY-LU) 수강 방법 첨부파일 관리자 1332 2023.02.27 08:30
708 [안내] 2023학년도 1학기 재학생 ZOOM SITE LICENSE 발 관리자 392 2023.02.22 08:39
707 [안내] 2023학년도 1학기 재학생 LMS FAQ 카드뉴스 배포 첨부파일 관리자 3073 2023.02.20 14:24
706 [안내] 주택시장분석전문가 채용관련 홍보 첨부파일 관리자 494 2023.02.17 17:13
705 [시험] 2023-1학기 외국어시험 접수안내(면제신청 포함) 첨부파일 관리자 2356 2023.02.16 11:41
704 [세미나] 세미나 안내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449 2023.02.13 16:45
703 2023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학생증 발급 방식 변경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581 2023.02.08 11:15
702 [안내] 2023학년도 1학기 서울캠퍼스 주차 정기권 신청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743 2023.02.08 10:57
701 [안내] 교내 정부민원발급기 설치 운영 안내 관리자 466 2023.02.03 09:59
700 [필독] 2023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3437 2023.01.20 10:48
699 [졸업] 2022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안내 [2023/02/17(금)] 관리자 1624 2023.01.18 11:01
698 [안내] 설 연휴기간 주차·보안·안전사고·비상 대응 협조 안내 관리자 452 2023.01.18 10:41
697 [전공] 2023년도 1학기 전공변경 신청안내 관리자 1973 2023.01.16 16:22
696 [과정변경] 2023년도 1학기 과정변경 신청안내 관리자 2059 2023.01.16 16:21
695 [재입학] 2023학년도 1학기 재입학 신청 안내 관리자 1801 2023.01.16 16:20
694 [휴/복학] 2023년도 1학기 휴학과 복학 안내 관리자 2226 2023.01.16 16:19
693 [안내] 2022년 귀속 연말정산용 교육비납입증명서 발급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748 2023.01.05 13:31
692 [안내] 2023학년도 편입학고사 관련 교내 도로(차량) 통제 안내 관리자 443 2022.12.28 16:11
691 [안내] 2022학년도 2학기 학기종료에 따른 수강생 LMS과목 접근 제 관리자 443 2022.12.22 14:12
690 [안내] 2022년도 한양고객만족도(HCSI) 조사 시행에 따른 업무협조 관리자 486 2022.12.19 1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