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 2016-2학기 임시차량출입증 발급 안내

관리자 | 2016.08.12 14:30 | 조회 3632

 

2016-2학기 임시차량출입증 발급 안내

 

 

구 분

학생증

(특수대학원 학생증)

임시차량출입증

(신설) 정기주차권(학기권)

내 용

5시간까지 : 1,000

5시간 초과시 일반요금 부과(10분당 500)

4시간까지 : 1,000

4시간초과~8시간까지:2,000

8시간 초과시 일반요금 부과

(10분당 500)

4개월 : 35,000(정액제)

적용기간 중 별도의 제한시간없음

정기주차권 차로 이용가능

적용기간

상시적용

2016.09 ~2016.12

수업일만 사용가능(,,)

2016.09.~2016.12

신청절차

해당없음

신청기간 :2016.8.26.(금)까지 행정팀으로 신청(관련안내 참고)

지난학기 발급받으셨던 원우들도 반드시 재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증빙서류는 제출할 필요 없음)

신청기간 :2016.08.12(금)~ 10.31(월)

HY-IN 로그인 후 신청입력

(관련안내 참고) 후 주차관리사무소에 현금납부(과학기술관 1)




 

1. 임시차량출입증 사용내용


. 사용기간 : 발급일 ~ 이번학기 종료일까지

. 사용요일 : 수업일에 한함 (, , )

. 아래 정해진 시간 이후 일반요금적용(10분당 500)

     - 4시간 : 1,000, 8시간 : 2,000

 

2. 신청기한 : 2016. 8. 26(금)까지 (기한내 제출요망)

  

3. 제출서류 : 발급신청서(하단양식) + 해당서류

해당 서류 제출

. 본인소유차량 : 자동차등록증 사본 제출

. 회사소유차량 : 자동차등록증 사본, 재직증명서

. 본인리스차량 : 자동차등록증 사본, 리스계약서 사본

. 회사리스차량 : 자동차등록증 사본, 리스계약서 사본, 재직증명서

. 가족소유차량 : 자동차등록증 사본, 가족관계증명서류

(주민등록등본 또는 의료보험증 사본)




4. 제출방법 이메일: lenalee@hanyang.ac.kr 이나

                        Fax: 02) 2220-1214 로 관련서류 제출, TEL: 02-2220-1211, 주차관리사무소(1880)


5. 유의사항

. 하단 발급 신청서와 관련서류를 빠짐없이 제출하셔야만 임시출입증 발급 가능

. 모든 주차할인요금 적용은 수업이 있는 평일 저녁시간과 토요일만 적용됨

     (수업이 없는 평일 주간 및 일요일은 할인요금이 적용되지 않음)

. 2016-1학기 임시차량출입증을 사용하셨던 분들 중 2016-2학기에도 임시차량등록증을 발급받

고자 하시는 원우들도 반드시 행정팀으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이전 신청자들은 관련 증

빙서류 제출하실 필요없음) (, 차량이 변경되었을 경우 신규로 발급신청을 하여야 함)

   

 

 

 

=========================================== 절 취 선 ===========================================

2016-2학기 임시차량 출입증 발급 신청서

구 분

신규신청 ( )

재발급/차량변경 ( )

학 번

성 명

기 수

신입생 1

재학생 ( )

차 종

차량번호

제출서류

* 2016-1학기 사용하셨던 분들은 서류제출 없음

   증빙서류제출시 주민번호는 보이지 않도록 처리 후 제출바랍니다.

연 락 처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788개(34/39페이지)
공지사항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안내] 2023학년도 2학기 기말 강의평가 실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416 2023.11.27 15:18
공지 [장학] 2024-1학기 장학대상자 서류 제출 안내 관리자 430 2023.11.27 15:12
공지 [안내] 논문 일정 안내 관리자 721 2023.11.06 11:32
공지 [필독] 2023-2 학사일정표 첨부파일 관리자 3021 2023.08.23 10:30
공지 [주차] 2023학년도 2학기 서울캠퍼스 주차 정기권 신청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736 2023.07.31 09:44
공지 [필독] 2023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826 2023.07.24 09:37
공지 [필독] 부동산융합대학원 평점평균 백분위 환산점수 환산식 개정 안내 관리자 3144 2023.06.01 18:01
공지 [필독] 학기 최대 이수 학점 변경 안내 관리자 4338 2023.03.30 15:09
공지 [3기 이상] 과정선택 절차 및 방법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6312 2022.09.26 18:46
공지 [안내] 주차 차량등록 하는 방법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5976 2022.09.07 18:19
공지 [안내] '헤이영캠퍼스'앱을 통한 메시지 수신방법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6019 2022.08.24 11:21
공지 [필독] 수강신청 접속방법 안내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8929 2022.02.15 11:22
공지 [필독안내] 학위취득을 위한 외국어시험 통과안내 관리자 9387 2022.01.13 16:41
공지 [안내] 교내 와이파이 접속 방법 안내 관리자 10045 2021.10.19 09:03
공지 [필독]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비대상 과목 안내 관리자 18536 2018.02.26 09:14
공지 [필독] 논문지도교수 배정 절차 변경 안내(2018학년도 1학기부터 적용 관리자 19617 2017.12.06 15:23
공지 [필독] 석사학위과정 연구등록제도 시행 안내 관리자 20663 2015.07.16 14:37
111 [3기이상] 과정선택신청서 제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3163 2016.09.29 15:46
110 [수정] 2016-2학기 외국어시험 응시자 안내 사항 관리자 2531 2016.09.27 09:09
109 [4기 이상] 지도교수 변경 신청 입력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589 2016.09.27 09:03
108 [3기 이상] 지도교수 및 연구계획서 입력 안내 (학위논문제출과정 선택학 관리자 2920 2016.09.27 08:52
107 2016-2학기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일시 및 접수 안내 관리자 2706 2016.09.23 16:01
106 < 강의실변경안내 >> (수)부동산정책세미나 관리자 2697 2016.09.21 18:41
105 < 강의실변경안내 >> (수)부동산재무관리 관리자 2570 2016.09.20 15:49
104 2016-2학기 외국어시험 응시자 안내 사항 관리자 2730 2016.09.20 13:52
103 [특강] 2016-2학기 토요특강 안내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3024 2016.09.13 10:34
102 추석연휴기간 공휴일(9.17) 실시 안내 관리자 2195 2016.09.12 17:25
101 신입생환영회/졸업생환송회로 9월19일 <월요일> 휴강 안내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2948 2016.09.12 14:38
100 < 강의실변경안내 >>9월7일 수요일 관리자 2725 2016.09.05 17:25
99 < 조태진:부동산금융론 >>> 강의 보강 일정 관리자 3361 2016.09.03 12:19
98 < 강의실변경안내 >>(박선구)부동산개발금융론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2893 2016.09.01 11:36
97 [안내] 부동산융합대학원 행정팀 업무시간 안내 [9.1.목~12.21.]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3393 2016.08.31 10:36
96 [시험] 2016-2학기 외국어시험 접수 안내 [면제신청 포함] 관리자 2879 2016.08.26 10:29
95 [등록] 2016-2학기 재학생 추가등록 안내 [8/30(화)~9/6(화 첨부파일 관리자 3086 2016.08.17 11:11
>> [주차] 2016-2학기 임시차량출입증 발급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3633 2016.08.12 14:30
93 [안내] 부동산융합대학원 행정팀 업무시간 안내 [~8/31(수)] 관리자 2497 2016.08.12 14:12
92 2016학년도 후기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일정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2726 2016.08.09 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