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2학기 신입학 학생증 발급 방식 안내

관리자 | 2023.08.11 13:43 | 조회 1340

학생지원팀에서는 모바일 학생증 활성화를 위하여 2023학년도 2학기부터 신입생 대상으로 실물 학생증 대신 모바일 학생증을 일괄 발급하여 입학 시점부터 원활하고 편리하게 학교 시설물 이용 가능하도록 처리할 예정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리오니 확인부탁드립니다.


1. 2023학년도 2학기 신입학 모바일 학생증 발급 안내

  가. 대상 : 2023학년도 2학기 대학원 신입생

  나. 기간 : 2023.9.1.(금)부터 모바일 학생증 발급 후 이용 가능

  다. 모바일 학생증 발급 및 출입권한 신청방법

    1) 헤이영캠퍼스 앱 통해서 모바일 학생증 발급[첨부파일 참고]

    2) 출입권한 신청방법

       ▶ HY-in 포털 로그인 → 신청 → 시설/공간 → 출입권한신청 → 출입권한 인증

          방법/사용상태 항목에서 본인의 휴대폰 유형 선택 후 변경 클릭

    3) 팝업창 약관 내역 확인 및 '동의' 후 확인 버튼 클릭

    4) 모바일 학생증으로 학교 시설물 이용 가능

 

2. 실물 학생증 발급 안내

  가. 모바일 학생증 발급에 어려움이 있어 실물 카드 형태인 학생증 발급을 원하는 학 생은 2023.9.1.(금)부터 2023.9.9(토)까지 행정팀으로 신청 가능

  나. 신청방법 : HY-in 포털 로그인 → 신청 → 학생증발급신청 → 신규발급(접수마감)

  다. 실물 학생증 발급 시 유의사항

    1) 실물 학생증으로 학교 시설물 이용 원할 시 반드시 HY-in 포털 출입권한신청 메 뉴에서 '신분증사용'으로 수정 후 학교 시설물 이용 바람

    2) 학기 초 학생증 신규발급 및 재발급 건이 증가하여 승인 완료까지 평일 기준 7일 이상 소요되는 점 참고 후 신청 바람

 

3. 학생증 신청 관련 안내 : 학교 대표 홈페이지 → 서울캠퍼스 → 대학생활 → 학생증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787개(33/39페이지)
공지사항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안내] 12/2(토) 신입학 면접으로 인한 강의실 변경 안내 new 관리자 106 2023.11.29 10:07
공지 [안내] 2023학년도 2학기 기말 강의평가 실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52 2023.11.27 15:18
공지 [장학] 2024-1학기 장학대상자 서류 제출 안내 관리자 150 2023.11.27 15:12
공지 [안내] 논문 일정 안내 관리자 577 2023.11.06 11:32
공지 [필독] 2023-2 학사일정표 첨부파일 관리자 2890 2023.08.23 10:30
공지 [주차] 2023학년도 2학기 서울캠퍼스 주차 정기권 신청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613 2023.07.31 09:44
공지 [필독] 2023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704 2023.07.24 09:37
공지 [필독] 부동산융합대학원 평점평균 백분위 환산점수 환산식 개정 안내 관리자 3007 2023.06.01 18:01
공지 [필독] 학기 최대 이수 학점 변경 안내 관리자 4181 2023.03.30 15:09
공지 [3기 이상] 과정선택 절차 및 방법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6183 2022.09.26 18:46
공지 [안내] 주차 차량등록 하는 방법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5839 2022.09.07 18:19
공지 [안내] '헤이영캠퍼스'앱을 통한 메시지 수신방법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5888 2022.08.24 11:21
공지 [필독] 수강신청 접속방법 안내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8795 2022.02.15 11:22
공지 [필독안내] 학위취득을 위한 외국어시험 통과안내 관리자 9245 2022.01.13 16:41
공지 [안내] 교내 와이파이 접속 방법 안내 관리자 9907 2021.10.19 09:03
공지 [필독]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비대상 과목 안내 관리자 18392 2018.02.26 09:14
공지 [필독] 논문지도교수 배정 절차 변경 안내(2018학년도 1학기부터 적용 관리자 19485 2017.12.06 15:23
공지 [필독] 석사학위과정 연구등록제도 시행 안내 관리자 20513 2015.07.16 14:37
129 [졸업] 2016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안내(수정) [2/17(금)] 관리자 2955 2017.01.16 13:40
128 [등록] 2017-1학기 재학생 등록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3719 2017.01.12 15:35
127 『월간교통』 12월호 시론 인터뷰 : 김홍배 도시대학원장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4207 2017.01.11 16:47
126 [공지] 2016년 연말정산용 교육비납입증명서 발급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3804 2017.01.03 11:04
125 [안내] 부동산융합대학원 행정팀 방학 중 업무시간 안내 관리자 2579 2016.12.21 17:56
124 [특강] 2016.12.10(토) 특강자료 첨부파일 관리자 2577 2016.12.13 09:31
123 [졸업/논문] 학위논문체제 첨부파일 관리자 4215 2016.12.07 16:22
122 [논문] 2016-2학기 학위논문 제출 안내 (~2017.1.3(화)까지 첨부파일 관리자 4551 2016.12.05 15:09
121 11.26(토)< 강의실변경안내 >> (윤주선)도시및부동산개발실무분석 관리자 2708 2016.11.16 17:53
120 [공지]2016-2학기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 "글로벌부동산금융론" 관리자 3371 2016.10.25 17:12
119 [논문] 2016-2학기 논문작성 중간보고서 제출 안내(4기) 첨부파일 관리자 4065 2016.10.24 19:40
118 [논문] 2016-2학기 학위청구논문 신청 및 심사료 납부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840 2016.10.18 13:42
117 2016-2학기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응시자 안내 사항 관리자 3019 2016.10.18 09:06
116 [논문] 2016-2학기 논문 중간발표 세부일정 안내(졸업대상자 해당) 관리자 2495 2016.10.17 14:55
115 [특강] 2016.10.15(토) 특강자료 첨부파일 관리자 2551 2016.10.15 13:23
114 2016-2학기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출제교수님 안내(추가) 관리자 3373 2016.10.10 16:21
113 2016-2학기 대학원생 가계곤란 장학 신청/접수/선발 일정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395 2016.10.05 15:33
112 [공지] 2017학년도 전기 부동산융합대학원 신입학 모집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3344 2016.09.30 12:00
111 [3기이상] 과정선택신청서 제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3160 2016.09.29 15:46
110 [수정] 2016-2학기 외국어시험 응시자 안내 사항 관리자 2529 2016.09.27 09: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