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학생증 디자인 변경 및 디지털라운지 오픈 예정 안내

관리자 | 2022.10.13 09:35 | 조회 735
학생증 디자인 변경 및 디지털라운지 오픈 예정 안내

학생처 학생지원팀에서는 학생증 디자인 변경 및 학생증 자동발급기(키오스크) 도입에 따른 디지털라운지 오픈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학생지원팀에서는 우리학교 재학생 대상으로 신청자에 한해 신규 디자인 학생증으로 교체발급(무료)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아래와 같이 학생증 교체발급 일정 및 디지털라운지 오픈 일정을 안내드립니다.

 

1. 학생증 디자인 변경

  가. 변경된 디자인 : 첨부파일1 참고

  나. 적용 시기 : 2022.11.15.(화) 이후 (11월 14일까지는 기존 학생증으로 발급)

 

2. 학생증 교체발급 안내

  가. 대상자 : 학부 및 대학원 내국인 재학생 중 기존 학생증을 반납할 수 있는 자 나. 신청기간 : 2022.10.13.(목) ~ 2022.10.19.(수)

  다. 신청방법 : 신한SOL 앱(첨부파일2 참고)

  라. 배부일정 : 2022.11.10.(목) ~ 2022.11.11.(금) 양일간 일괄 배부

  마. 배부장소

    1) 서울캠퍼스 : 한마당

    2) 에리카캠퍼스 : 학생회관 3층 학생지원팀

  바. 안내사항

    1) 해당 기간 내 교체발급 신청자에 한하여 학생증 무료 발급 진행합니다.

    2) 외국인 재학생은 신한SOL 앱으로 신청하는 것이 불가능하므로 2022.11.15.(화) 이후 별도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3) 학생증 배부 시 기존 학생증을 회수할 예정입니다(1인 1카드 원칙). 반드시 기존 학생증을 반납할 수 있는 재학생에 한하여 신청해야됩니다.

    4) 교체발급과 별개로 학생증 재발급을 원하는 학생은 기존 방식과 동일하게 한양 인 포털에서 재발급 신청 후 학생지원팀 방문하시면 재발급 가능합니다.

 

3. 디지털라운지 오픈 안내(서울캠퍼스만 해당)

  가. 장소 : 한마당 신한은행 ATM 부스

  나. 설치내용

    - 학생증 자동발급기(키오스크) 2대

    - 정부민원발급기 1대(성동구청과 조율 중으로 2023년 설치 예정)

    - 학사 민원발급기 1대

    - 신한은행 ATM 1대

  다. 오픈 일정 : 2022.11.15.(화)

 

4. 기타 안내사항

  가. 디지털라운지 내 학생증 자동발급기(키오스크) 설치 완료됨에 따라 학생증 재 발급 신청 및 발급 방식도 변경될 예정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재공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나. 신규 디자인 학생증으로 교체하지 않아도 기존 학생증 동일하게 사용 가능 함을 안내드립니다.

  다. 기존 학생증에 체크카드 기능 추가를 희망하는 학생은 2022.11.14.(월)까지 신한 은행에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신규 디자인 학생증 시안 1부

      2. 학생증 교체발급 신청 방법 1부. 끝.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711개(33/34페이지)
공지사항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필독] 2023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01 2023.01.20 10:48
공지 [졸업] 2022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안내 [2023/02/17(금)] 관리자 209 2023.01.18 11:01
공지 [전공] 2023년도 1학기 전공변경 신청안내 관리자 191 2023.01.16 16:22
공지 [과정변경] 2023년도 1학기 과정변경 신청안내 관리자 175 2023.01.16 16:21
공지 [재입학] 2023학년도 1학기 재입학 신청 안내 관리자 177 2023.01.16 16:20
공지 [휴/복학] 2023년도 1학기 휴학과 복학 안내 관리자 208 2023.01.16 16:19
공지 [안내] 2023년 1학기 강의시간표 _ 23.01.13.수정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439 2023.01.10 15:05
공지 [필독] 한양대 부동산융합대학원 신규 홈페이지 개설 안내 관리자 368 2023.01.05 16:53
공지 [안내] 2022년 귀속 연말정산용 교육비납입증명서 발급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85 2023.01.05 13:31
공지 [논문] 2022학년도2학기 학위논문 제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491 2022.12.05 10:18
공지 [필독] 2022학년도 2학기 기말 강의평가 실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664 2022.11.16 20:44
공지 [안내] 학생증 재발급 신청 및 발급방식 변경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539 2022.11.15 08:38
공지 [필독] 2022년 2학기 (법정)정기 온라인 연구활동종사자 안전교육 안 첨부파일 관리자 717 2022.11.09 19:03
공지 [시험] 2022-2학기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응시자 안내사항 관리자 908 2022.10.19 11:10
공지 [논문] 2022-2학기 논문 중간보고서 제출안내(4기 학위논문제출과정) 첨부파일 관리자 772 2022.09.29 09:42
공지 [3기 이상] 과정선택 절차 및 방법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074 2022.09.26 18:46
공지 [시험]2022-2학기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일시 및 접수 안내 관리자 1134 2022.09.15 08:47
공지 [논문] 2022-2학기 논문 중간발표 세부일정안내(졸업대상자 해당) 관리자 934 2022.09.14 19:41
공지 [안내] 주차 차량등록 하는 방법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1241 2022.09.07 18:19
공지 [논문] 2022학년도2학기 학위논문일정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141 2022.09.01 11:11
공지 [안내] '헤이영캠퍼스'앱을 통한 메시지 수신방법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1259 2022.08.24 11:21
공지 [안내] 2022학년도 1학기 재학생 LMS FAQ 카드뉴스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3751 2022.02.25 09:04
공지 [필독] 수강신청 접속방법 안내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3924 2022.02.15 11:22
공지 [필독안내] 학위취득을 위한 외국어시험 통과안내 관리자 4574 2022.01.13 16:41
공지 [안내] 교내 와이파이 접속 방법 안내 관리자 5172 2021.10.19 09:03
공지 *졸업시험(종합시험,학위취득시험) 및 전임교원 명단 안내* 관리자 8712 2021.03.09 11:39
공지 [필독]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응시 관련 내규 안내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14161 2019.02.20 13:34
공지 [필독]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비대상 과목 안내 관리자 13534 2018.02.26 09:14
공지 [필독] 논문지도교수 배정 절차 변경 안내(2018학년도 1학기부터 적용 관리자 14817 2017.12.06 15:23
공지 [필독] 외국어 시험 대체 과목 개설 공지 관리자 15864 2017.02.15 08:54
공지 [필독] 석사학위과정 연구등록제도 시행 안내 [2015학번부터] 관리자 15805 2015.07.16 14:37
40 2015-2학기 토요특강 안내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2171 2015.09.11 09:35
39 2015-2학기 외국어시험 접수 안내 관리자 2232 2015.08.31 09:23
38 부동산 금융론(김관영) 첫 수업: 8월31일 관리자 2911 2015.08.26 15:31
37 2015-2학기 개강일 안내 관리자 2110 2015.08.26 15:27
36 [부동산경매론]수강인원 증원 안내(8.21.(금)09시) 관리자 2154 2015.08.20 13:07
35 [필독]2015-2학기 수강신청화면 접속 경로 변경안내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2503 2015.08.13 16:14
34 2015-2학기 수강신청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267 2015.08.05 13:55
33 2015-2학기 강의시간표 안내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3344 2015.07.29 11:14
32 2015학년도 2학기 등록안내(분할납부신청 포함)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3514 2015.07.21 13:42
31 2015-2학기 재입학신청 안내 관리자 2154 2015.07.16 14:49
30 2015-2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관리자 2050 2015.07.16 14:45
29 2015년1월1일~6월30일까지의 공지사항 내용 삭제 안내 관리자 2429 2015.07.16 14:34
28 연말정산용 교육비납입증명서 발급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150 2014.12.26 15:20
27 2014-2학기 성적입력 및 열람기간안내 관리자 2231 2014.12.15 17:28
26 2015-1학기 장학대상자 서류 제출 안내 관리자 2214 2014.12.05 15:41
25 2014-2학기 강의평가 실시 안내 관리자 2177 2014.11.28 10:58
24 2015학년도 전기 부동산융합대학원 면접안내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2637 2014.11.26 11:00
23 도시・부동산 학술제 참석 안내(12.6 토요수업 학술제참여로 대체함) 관리자 2269 2014.11.21 14:08
22 11월 15일(토) 신소재공학관 단수안내 관리자 2228 2014.11.14 13:59
21 2015학년도 전기 신입생 모집 첨부파일 관리자 2624 2014.11.06 1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