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2학기 신입학 학생증 발급 방식 안내

관리자 | 2023.08.11 13:43 | 조회 1363

학생지원팀에서는 모바일 학생증 활성화를 위하여 2023학년도 2학기부터 신입생 대상으로 실물 학생증 대신 모바일 학생증을 일괄 발급하여 입학 시점부터 원활하고 편리하게 학교 시설물 이용 가능하도록 처리할 예정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리오니 확인부탁드립니다.


1. 2023학년도 2학기 신입학 모바일 학생증 발급 안내

  가. 대상 : 2023학년도 2학기 대학원 신입생

  나. 기간 : 2023.9.1.(금)부터 모바일 학생증 발급 후 이용 가능

  다. 모바일 학생증 발급 및 출입권한 신청방법

    1) 헤이영캠퍼스 앱 통해서 모바일 학생증 발급[첨부파일 참고]

    2) 출입권한 신청방법

       ▶ HY-in 포털 로그인 → 신청 → 시설/공간 → 출입권한신청 → 출입권한 인증

          방법/사용상태 항목에서 본인의 휴대폰 유형 선택 후 변경 클릭

    3) 팝업창 약관 내역 확인 및 '동의' 후 확인 버튼 클릭

    4) 모바일 학생증으로 학교 시설물 이용 가능

 

2. 실물 학생증 발급 안내

  가. 모바일 학생증 발급에 어려움이 있어 실물 카드 형태인 학생증 발급을 원하는 학 생은 2023.9.1.(금)부터 2023.9.9(토)까지 행정팀으로 신청 가능

  나. 신청방법 : HY-in 포털 로그인 → 신청 → 학생증발급신청 → 신규발급(접수마감)

  다. 실물 학생증 발급 시 유의사항

    1) 실물 학생증으로 학교 시설물 이용 원할 시 반드시 HY-in 포털 출입권한신청 메 뉴에서 '신분증사용'으로 수정 후 학교 시설물 이용 바람

    2) 학기 초 학생증 신규발급 및 재발급 건이 증가하여 승인 완료까지 평일 기준 7일 이상 소요되는 점 참고 후 신청 바람

 

3. 학생증 신청 관련 안내 : 학교 대표 홈페이지 → 서울캠퍼스 → 대학생활 → 학생증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788개(32/39페이지)
공지사항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안내] 2023학년도 2학기 기말 강의평가 실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416 2023.11.27 15:18
공지 [장학] 2024-1학기 장학대상자 서류 제출 안내 관리자 430 2023.11.27 15:12
공지 [안내] 논문 일정 안내 관리자 721 2023.11.06 11:32
공지 [필독] 2023-2 학사일정표 첨부파일 관리자 3021 2023.08.23 10:30
공지 [주차] 2023학년도 2학기 서울캠퍼스 주차 정기권 신청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735 2023.07.31 09:44
공지 [필독] 2023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826 2023.07.24 09:37
공지 [필독] 부동산융합대학원 평점평균 백분위 환산점수 환산식 개정 안내 관리자 3141 2023.06.01 18:01
공지 [필독] 학기 최대 이수 학점 변경 안내 관리자 4337 2023.03.30 15:09
공지 [3기 이상] 과정선택 절차 및 방법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6312 2022.09.26 18:46
공지 [안내] 주차 차량등록 하는 방법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5976 2022.09.07 18:19
공지 [안내] '헤이영캠퍼스'앱을 통한 메시지 수신방법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6019 2022.08.24 11:21
공지 [필독] 수강신청 접속방법 안내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8929 2022.02.15 11:22
공지 [필독안내] 학위취득을 위한 외국어시험 통과안내 관리자 9387 2022.01.13 16:41
공지 [안내] 교내 와이파이 접속 방법 안내 관리자 10043 2021.10.19 09:03
공지 [필독]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비대상 과목 안내 관리자 18536 2018.02.26 09:14
공지 [필독] 논문지도교수 배정 절차 변경 안내(2018학년도 1학기부터 적용 관리자 19617 2017.12.06 15:23
공지 [필독] 석사학위과정 연구등록제도 시행 안내 관리자 20663 2015.07.16 14:37
151 [3기 이상] 지도교수 및 연구계획서 입력 안내 (학위논문제출과정 선택학 관리자 2742 2017.04.24 11:44
150 [논문] 2017-1학기 학위청구논문 신청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303 2017.04.21 09:40
149 2017-1학기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과목 신청시 유의사항 안내 관리자 2777 2017.04.10 14:52
148 [장학] 2017-1 사랑의실천 장학 선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642 2017.03.31 15:42
147 2017-1학기 석사학위과정 연구등록제도 안내 관리자 3404 2017.03.31 15:09
146 [강의] 2017-1학기 중간강의평가 안내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6071 2017.03.31 14:51
145 [논문] 2017-1학기 논문 중간발표 세부일정 안내(졸업대상자 해당) 관리자 2511 2017.03.30 09:47
144 2017-1학기 외국어시험 응시자 안내 사항 관리자 2281 2017.03.27 15:59
143 2017-1학기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일시 및 접수 안내(내용 및 첨 첨부파일 관리자 3515 2017.03.21 16:16
142 [3기 이상] 과정선택 신청서 제출 및 지도교수 배정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3183 2017.03.21 14:10
141 [안내] 부동산융합대학원 행정팀 업무시간 안내 [2017.3.2(목)~6 관리자 3042 2017.03.03 09:40
140 [시험] 2017-1학기 외국어시험 접수 안내 [면제신청 포함] 관리자 3188 2017.03.02 09:23
139 [필독] 외국어 시험 대체 과목 개설 공지 관리자 17631 2017.02.15 08:54
138 [주차] 2017-1학기 임시차량출입증 발급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3239 2017.02.14 17:47
137 [안내] 부동산융합대학원 행정팀 업무시간 안내 [~2/28(화)] 관리자 2268 2017.02.14 17:29
136 [논문] 2017학년도 1학기 부동산융합대학원 학위논문 일정표 첨부파일 관리자 2859 2017.02.14 11:21
135 2017학년도 전기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안내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2620 2017.02.08 11:45
134 [시간표] 2017-1학기 강의시간표 안내(수정) 첨부파일 관리자 9673 2017.02.08 11:40
133 [전공] 전공변경 신청서 제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677 2017.01.24 14:22
132 [4기 이상] 과정변경신청서 제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3188 2017.01.24 1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