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2017-1학기 재학생 등록 안내

관리자 | 2017.01.12 15:35 | 조회 3720

2017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전액 일괄납부

구 분

대 상 자

기 간

비 고

등록금고지서

출력

(인터넷출력

및 앱 확인)

재학생

(휴학생 제외)

2017.2.8() 10:00 부터

. 등록금고지서 확인

1) HY-in 로그인 - MY등록장학

- 등록금고지서 출력

2) 본교 홈페이지 배너 ‘2017-1 등록안내클릭

3) SMART CAMPUS 앱 설치 후 확인가능

고지서 우편발송 안 함.

학업연장

재수강자

2017.3.21() 10:00 부터

등록금

납부

재학생

2017.2.20() ~ 2.27()

. 신한은행 가상계좌로 계좌이체(타행이체/폰뱅킹/인터넷뱅킹/ATM 모두가능) 또는 창구수납(은행 업무시간 내)

. 가상계좌는 학생 1인당 부여되는 고유번호로 입금자가 학생본인이 아니어도 상관없음

. 학업연장 재수강자는 최종 수강신청 종료 후

학점별로 등록금이 책정됨

추가등록기간 :

2017.2.28() ~ 3.6()

학업연장

재수강자

2017.3.27() ~ 3.29()

 

2. 분할납부(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들을 위해 등록금을 4로 나누어 납부하는 제도)

구 분

대 상 자

기 간

비 고

신청

분할납부 희망자

2017.2.10() ~ 2.17()

. 신청 방법 :

HY-in 로그인 - 신청 - 등록장학

- 분할납부 신청

. 장학금 수혜자도 신청 가능

. 학업연장자는 3.21()10:00 부터 3일간 신청가능

분할납부 추가신청

2017.3.16() ~ 3.23()

학업연장재수강자 중

분할납부 희망자

2017.3.21() ~ 3.23()

등록금 납부

1차분

2017.2.24() ~ 2.28()

고지서:2.10() 10:00 부터

. 등록금고지서 확인

1) HY-in 로그인 - MY- 등록

장학 - 등록금고지서 출력

2) 본교 홈페이지 배너

‘2017-1 등록 안내클릭

3) SMART CAMPUS 앱 설치 후 확인

고지서 우편발송 안 함.

. 분할납부 추가신청자는 2차분

납부일부터 4차분 납부일까지

3회에 나누어 3분의1씩 납부

2차분

(분할납부 1차분 납부한 자)

2017.3.27() ~ 3.29()

고지서:3.27() 9:00 부터

3차분

(분할납부 2차분 납부한 자)

2017.4.26() ~ 4.28()

고지서:4.26() 9:00 부터

4차분

(분할납부 3차분 납부한 자)

2017.5.26() ~ 5.29()

고지서:5.26() 9:00부터

 

* 자세한내용 및 안내문을 첨부해 드리오니 첨부된 파일을 확인 부탁 드립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788개(32/39페이지)
공지사항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안내] 2023학년도 2학기 기말 강의평가 실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462 2023.11.27 15:18
공지 [장학] 2024-1학기 장학대상자 서류 제출 안내 관리자 474 2023.11.27 15:12
공지 [안내] 논문 일정 안내 관리자 741 2023.11.06 11:32
공지 [필독] 2023-2 학사일정표 첨부파일 관리자 3039 2023.08.23 10:30
공지 [주차] 2023학년도 2학기 서울캠퍼스 주차 정기권 신청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746 2023.07.31 09:44
공지 [필독] 2023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831 2023.07.24 09:37
공지 [필독] 부동산융합대학원 평점평균 백분위 환산점수 환산식 개정 안내 관리자 3152 2023.06.01 18:01
공지 [필독] 학기 최대 이수 학점 변경 안내 관리자 4350 2023.03.30 15:09
공지 [3기 이상] 과정선택 절차 및 방법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6330 2022.09.26 18:46
공지 [안내] 주차 차량등록 하는 방법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5998 2022.09.07 18:19
공지 [안내] '헤이영캠퍼스'앱을 통한 메시지 수신방법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6039 2022.08.24 11:21
공지 [필독] 수강신청 접속방법 안내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8945 2022.02.15 11:22
공지 [필독안내] 학위취득을 위한 외국어시험 통과안내 관리자 9404 2022.01.13 16:41
공지 [안내] 교내 와이파이 접속 방법 안내 관리자 10062 2021.10.19 09:03
공지 [필독]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비대상 과목 안내 관리자 18562 2018.02.26 09:14
공지 [필독] 논문지도교수 배정 절차 변경 안내(2018학년도 1학기부터 적용 관리자 19644 2017.12.06 15:23
공지 [필독] 석사학위과정 연구등록제도 시행 안내 관리자 20677 2015.07.16 14:37
151 [3기 이상] 지도교수 및 연구계획서 입력 안내 (학위논문제출과정 선택학 관리자 2743 2017.04.24 11:44
150 [논문] 2017-1학기 학위청구논문 신청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304 2017.04.21 09:40
149 2017-1학기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과목 신청시 유의사항 안내 관리자 2779 2017.04.10 14:52
148 [장학] 2017-1 사랑의실천 장학 선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643 2017.03.31 15:42
147 2017-1학기 석사학위과정 연구등록제도 안내 관리자 3406 2017.03.31 15:09
146 [강의] 2017-1학기 중간강의평가 안내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6071 2017.03.31 14:51
145 [논문] 2017-1학기 논문 중간발표 세부일정 안내(졸업대상자 해당) 관리자 2511 2017.03.30 09:47
144 2017-1학기 외국어시험 응시자 안내 사항 관리자 2283 2017.03.27 15:59
143 2017-1학기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일시 및 접수 안내(내용 및 첨 첨부파일 관리자 3515 2017.03.21 16:16
142 [3기 이상] 과정선택 신청서 제출 및 지도교수 배정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3183 2017.03.21 14:10
141 [안내] 부동산융합대학원 행정팀 업무시간 안내 [2017.3.2(목)~6 관리자 3043 2017.03.03 09:40
140 [시험] 2017-1학기 외국어시험 접수 안내 [면제신청 포함] 관리자 3188 2017.03.02 09:23
139 [필독] 외국어 시험 대체 과목 개설 공지 관리자 17639 2017.02.15 08:54
138 [주차] 2017-1학기 임시차량출입증 발급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3243 2017.02.14 17:47
137 [안내] 부동산융합대학원 행정팀 업무시간 안내 [~2/28(화)] 관리자 2270 2017.02.14 17:29
136 [논문] 2017학년도 1학기 부동산융합대학원 학위논문 일정표 첨부파일 관리자 2861 2017.02.14 11:21
135 2017학년도 전기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안내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2621 2017.02.08 11:45
134 [시간표] 2017-1학기 강의시간표 안내(수정) 첨부파일 관리자 9677 2017.02.08 11:40
133 [전공] 전공변경 신청서 제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677 2017.01.24 14:22
132 [4기 이상] 과정변경신청서 제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3189 2017.01.24 1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