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2학기 신입학 학생증 발급 방식 안내

관리자 | 2023.08.11 13:43 | 조회 1377

학생지원팀에서는 모바일 학생증 활성화를 위하여 2023학년도 2학기부터 신입생 대상으로 실물 학생증 대신 모바일 학생증을 일괄 발급하여 입학 시점부터 원활하고 편리하게 학교 시설물 이용 가능하도록 처리할 예정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리오니 확인부탁드립니다.


1. 2023학년도 2학기 신입학 모바일 학생증 발급 안내

  가. 대상 : 2023학년도 2학기 대학원 신입생

  나. 기간 : 2023.9.1.(금)부터 모바일 학생증 발급 후 이용 가능

  다. 모바일 학생증 발급 및 출입권한 신청방법

    1) 헤이영캠퍼스 앱 통해서 모바일 학생증 발급[첨부파일 참고]

    2) 출입권한 신청방법

       ▶ HY-in 포털 로그인 → 신청 → 시설/공간 → 출입권한신청 → 출입권한 인증

          방법/사용상태 항목에서 본인의 휴대폰 유형 선택 후 변경 클릭

    3) 팝업창 약관 내역 확인 및 '동의' 후 확인 버튼 클릭

    4) 모바일 학생증으로 학교 시설물 이용 가능

 

2. 실물 학생증 발급 안내

  가. 모바일 학생증 발급에 어려움이 있어 실물 카드 형태인 학생증 발급을 원하는 학 생은 2023.9.1.(금)부터 2023.9.9(토)까지 행정팀으로 신청 가능

  나. 신청방법 : HY-in 포털 로그인 → 신청 → 학생증발급신청 → 신규발급(접수마감)

  다. 실물 학생증 발급 시 유의사항

    1) 실물 학생증으로 학교 시설물 이용 원할 시 반드시 HY-in 포털 출입권한신청 메 뉴에서 '신분증사용'으로 수정 후 학교 시설물 이용 바람

    2) 학기 초 학생증 신규발급 및 재발급 건이 증가하여 승인 완료까지 평일 기준 7일 이상 소요되는 점 참고 후 신청 바람

 

3. 학생증 신청 관련 안내 : 학교 대표 홈페이지 → 서울캠퍼스 → 대학생활 → 학생증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788개(31/39페이지)
공지사항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안내] 2023학년도 2학기 기말 강의평가 실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462 2023.11.27 15:18
공지 [장학] 2024-1학기 장학대상자 서류 제출 안내 관리자 475 2023.11.27 15:12
공지 [안내] 논문 일정 안내 관리자 742 2023.11.06 11:32
공지 [필독] 2023-2 학사일정표 첨부파일 관리자 3042 2023.08.23 10:30
공지 [주차] 2023학년도 2학기 서울캠퍼스 주차 정기권 신청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750 2023.07.31 09:44
공지 [필독] 2023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833 2023.07.24 09:37
공지 [필독] 부동산융합대학원 평점평균 백분위 환산점수 환산식 개정 안내 관리자 3153 2023.06.01 18:01
공지 [필독] 학기 최대 이수 학점 변경 안내 관리자 4351 2023.03.30 15:09
공지 [3기 이상] 과정선택 절차 및 방법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6334 2022.09.26 18:46
공지 [안내] 주차 차량등록 하는 방법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5999 2022.09.07 18:19
공지 [안내] '헤이영캠퍼스'앱을 통한 메시지 수신방법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6042 2022.08.24 11:21
공지 [필독] 수강신청 접속방법 안내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8945 2022.02.15 11:22
공지 [필독안내] 학위취득을 위한 외국어시험 통과안내 관리자 9405 2022.01.13 16:41
공지 [안내] 교내 와이파이 접속 방법 안내 관리자 10064 2021.10.19 09:03
공지 [필독]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비대상 과목 안내 관리자 18563 2018.02.26 09:14
공지 [필독] 논문지도교수 배정 절차 변경 안내(2018학년도 1학기부터 적용 관리자 19645 2017.12.06 15:23
공지 [필독] 석사학위과정 연구등록제도 시행 안내 관리자 20678 2015.07.16 14:37
171 [주차] 2017-2학기 임시차량출입증 발급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828 2017.08.18 13:45
170 [안내] 부동산융합대학원 행정팀 업무시간 안내 [2017.9.1(금)~1 관리자 2676 2017.08.14 11:29
169 [시간표] 2017-2학기 강의시간표 수정 안내!!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14402 2017.08.10 15:52
168 [안내] 시티스케이프 코리아 2017 국제 부동산 박람회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3530 2017.07.31 16:25
167 [4기 이상] 과정변경신청서 제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964 2017.07.27 14:04
166 [전공] 전공변경 신청서 제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596 2017.07.27 14:00
165 [재입학] 2017-2학기 재입학 신청 안내 [8/7(월)~8/16(수) 첨부파일 관리자 3319 2017.07.27 13:55
164 [휴복학] 2017-2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8/7(월)~8/1 관리자 2235 2017.07.27 13:52
163 [졸업] 2016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안내 [8/17(목)] 관리자 2517 2017.07.25 16:18
162 [등록] 2017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4162 2017.07.13 14:19
161 [안내] 부동산융합대학원 행정팀 방학 중 업무시간 안내 관리자 2649 2017.06.21 14:54
160 [성적] 2017-1학기 성적입력기간 및 확인기간 안내 관리자 2714 2017.06.14 15:24
159 학생 경력개발시스템(HY-CDP) 지도교수-학생상담 통합시스템 오픈 안내 관리자 3291 2017.06.08 11:14
158 [장학] 2017-2학기 장학대상자 서류 제출 안내[~6/23(금)](연 관리자 2497 2017.06.02 14:34
157 [강의] 2017-1학기 기말강의평가 안내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2772 2017.05.30 08:49
156 [논문] 2017-1학기 학위논문 제출 안내 (~2017.6.30(금)까 첨부파일 관리자 2948 2017.05.23 09:46
155 [휴강안내] 부동산조세론 - 정지선교수님(2017.05.22. 월) 관리자 2967 2017.05.22 19:42
154 2017-1학기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응시자 안내 사항 관리자 2581 2017.05.10 14:32
153 2017-1학기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출제교수님 안내 관리자 3036 2017.04.27 09:41
152 [4기 이상] 지도교수 변경 신청 입력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716 2017.04.24 1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