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 2017-1학기 임시차량출입증 발급 안내

관리자 | 2017.02.14 17:47 | 조회 3243

2017-1학기 임시차량출입증 발급 안내

 

 

구 분

학생증

(특수대학원 학생증)

임시차량출입증

(신설) 정기주차권(학기권)

내 용

5시간까지 : 1,000

5시간 초과시 일반요금 부과(10분당 500)

4시간까지 : 1,000

4시간초과~8시간까지:2,000

8시간 초과시 일반요금 부과(10분당 500)

4개월 : 35,000(정액제)

적용기간 중 별도의 제한시간없음

정기주차권 차로 이용가능

적용기간

상시적용

2017.03 ~2017.06

수업일만 사용가능(,,)

2017.03.~2017.06

신청절차

해당없음

신청기간 :2017.3.11.(토)까지 행정팀으로 신청(관련안내 참고)

지난학기 발급받으셨던 원우들도 반드시 재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증빙서류는 제출할 필요 없음)

신청기간 :2017.12.14(화)~ 04.28(금)

HY-IN 로그인 후 신청입력

(관련안내 참고) 후 주차관리사무소에 현금납부)




 

1. 임시차량출입증 사용내용


. 사용기간 : 발급일 ~ 이번학기 종료일까지

. 사용요일 : 수업일에 한함 (, , )

. 아래 정해진 시간 이후 일반요금적용

     - 4시간 : 2,000원 / 8시간 : 4,000

 

2. 신청기한 : 2017. 2. 24()까지 

   신청기한 연장 : 2017.03.06(월)~2017.03.11(토) (기한내 제출요망)

  

3. 제출서류 : 발급신청서(하단양식) + 해당서류

해당 서류 제출

. 본인소유차량 : 자동차등록증 사본 제출

. 회사소유차량 : 자동차등록증 사본, 재직증명서

. 본인리스차량 : 자동차등록증 사본, 리스계약서 사본

. 회사리스차량 : 자동차등록증 사본, 리스계약서 사본, 재직증명서

. 가족소유차량 : 자동차등록증 사본, 가족관계증명서류

(주민등록등본 또는 의료보험증 사본)


4. 제출방법 : 이메일이나 팩스로 신청서 및 관련 서류 제출

이메일: djaak154@hanyang.ac.kr / FAX: 02-2220-1214 / Tell: 02-2220-1211


5. 유의사항

. 하단 발급 신청서와 관련서류를 빠짐없이 제출하셔야만 임시출입증 발급 가능

. 모든 주차할인요금 적용은 수업이 있는 평일 저녁시간과 토요일만 적용됨

    (수업이 없는 평일 주간 및 일요일은 할인요금이 적용되지 않음)

. 2016-2학기 임시차량출입증을 사용하셨던 분들 중 2017-1학기에도 임시차량등록증을 발급받

    고자 하시는 원우들도 반드시 행정팀으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 신청자들은 관련 증빙서류 제출 필요 없음.

    , 차량이 변경되었을 경우 신규로 발급신청을 하여야 함.)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788개(31/39페이지)
공지사항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안내] 2023학년도 2학기 기말 강의평가 실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462 2023.11.27 15:18
공지 [장학] 2024-1학기 장학대상자 서류 제출 안내 관리자 474 2023.11.27 15:12
공지 [안내] 논문 일정 안내 관리자 741 2023.11.06 11:32
공지 [필독] 2023-2 학사일정표 첨부파일 관리자 3039 2023.08.23 10:30
공지 [주차] 2023학년도 2학기 서울캠퍼스 주차 정기권 신청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746 2023.07.31 09:44
공지 [필독] 2023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831 2023.07.24 09:37
공지 [필독] 부동산융합대학원 평점평균 백분위 환산점수 환산식 개정 안내 관리자 3152 2023.06.01 18:01
공지 [필독] 학기 최대 이수 학점 변경 안내 관리자 4350 2023.03.30 15:09
공지 [3기 이상] 과정선택 절차 및 방법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6330 2022.09.26 18:46
공지 [안내] 주차 차량등록 하는 방법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5998 2022.09.07 18:19
공지 [안내] '헤이영캠퍼스'앱을 통한 메시지 수신방법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6039 2022.08.24 11:21
공지 [필독] 수강신청 접속방법 안내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8945 2022.02.15 11:22
공지 [필독안내] 학위취득을 위한 외국어시험 통과안내 관리자 9404 2022.01.13 16:41
공지 [안내] 교내 와이파이 접속 방법 안내 관리자 10063 2021.10.19 09:03
공지 [필독]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비대상 과목 안내 관리자 18562 2018.02.26 09:14
공지 [필독] 논문지도교수 배정 절차 변경 안내(2018학년도 1학기부터 적용 관리자 19644 2017.12.06 15:23
공지 [필독] 석사학위과정 연구등록제도 시행 안내 관리자 20677 2015.07.16 14:37
171 [주차] 2017-2학기 임시차량출입증 발급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828 2017.08.18 13:45
170 [안내] 부동산융합대학원 행정팀 업무시간 안내 [2017.9.1(금)~1 관리자 2676 2017.08.14 11:29
169 [시간표] 2017-2학기 강의시간표 수정 안내!!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14402 2017.08.10 15:52
168 [안내] 시티스케이프 코리아 2017 국제 부동산 박람회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3529 2017.07.31 16:25
167 [4기 이상] 과정변경신청서 제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963 2017.07.27 14:04
166 [전공] 전공변경 신청서 제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595 2017.07.27 14:00
165 [재입학] 2017-2학기 재입학 신청 안내 [8/7(월)~8/16(수) 첨부파일 관리자 3319 2017.07.27 13:55
164 [휴복학] 2017-2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8/7(월)~8/1 관리자 2235 2017.07.27 13:52
163 [졸업] 2016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안내 [8/17(목)] 관리자 2517 2017.07.25 16:18
162 [등록] 2017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4162 2017.07.13 14:19
161 [안내] 부동산융합대학원 행정팀 방학 중 업무시간 안내 관리자 2649 2017.06.21 14:54
160 [성적] 2017-1학기 성적입력기간 및 확인기간 안내 관리자 2714 2017.06.14 15:24
159 학생 경력개발시스템(HY-CDP) 지도교수-학생상담 통합시스템 오픈 안내 관리자 3291 2017.06.08 11:14
158 [장학] 2017-2학기 장학대상자 서류 제출 안내[~6/23(금)](연 관리자 2497 2017.06.02 14:34
157 [강의] 2017-1학기 기말강의평가 안내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2772 2017.05.30 08:49
156 [논문] 2017-1학기 학위논문 제출 안내 (~2017.6.30(금)까 첨부파일 관리자 2948 2017.05.23 09:46
155 [휴강안내] 부동산조세론 - 정지선교수님(2017.05.22. 월) 관리자 2967 2017.05.22 19:42
154 2017-1학기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응시자 안내 사항 관리자 2580 2017.05.10 14:32
153 2017-1학기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출제교수님 안내 관리자 3035 2017.04.27 09:41
152 [4기 이상] 지도교수 변경 신청 입력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715 2017.04.24 1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