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2학기 신입학 학생증 발급 방식 안내

관리자 | 2023.08.11 13:43 | 조회 1369

학생지원팀에서는 모바일 학생증 활성화를 위하여 2023학년도 2학기부터 신입생 대상으로 실물 학생증 대신 모바일 학생증을 일괄 발급하여 입학 시점부터 원활하고 편리하게 학교 시설물 이용 가능하도록 처리할 예정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리오니 확인부탁드립니다.


1. 2023학년도 2학기 신입학 모바일 학생증 발급 안내

  가. 대상 : 2023학년도 2학기 대학원 신입생

  나. 기간 : 2023.9.1.(금)부터 모바일 학생증 발급 후 이용 가능

  다. 모바일 학생증 발급 및 출입권한 신청방법

    1) 헤이영캠퍼스 앱 통해서 모바일 학생증 발급[첨부파일 참고]

    2) 출입권한 신청방법

       ▶ HY-in 포털 로그인 → 신청 → 시설/공간 → 출입권한신청 → 출입권한 인증

          방법/사용상태 항목에서 본인의 휴대폰 유형 선택 후 변경 클릭

    3) 팝업창 약관 내역 확인 및 '동의' 후 확인 버튼 클릭

    4) 모바일 학생증으로 학교 시설물 이용 가능

 

2. 실물 학생증 발급 안내

  가. 모바일 학생증 발급에 어려움이 있어 실물 카드 형태인 학생증 발급을 원하는 학 생은 2023.9.1.(금)부터 2023.9.9(토)까지 행정팀으로 신청 가능

  나. 신청방법 : HY-in 포털 로그인 → 신청 → 학생증발급신청 → 신규발급(접수마감)

  다. 실물 학생증 발급 시 유의사항

    1) 실물 학생증으로 학교 시설물 이용 원할 시 반드시 HY-in 포털 출입권한신청 메 뉴에서 '신분증사용'으로 수정 후 학교 시설물 이용 바람

    2) 학기 초 학생증 신규발급 및 재발급 건이 증가하여 승인 완료까지 평일 기준 7일 이상 소요되는 점 참고 후 신청 바람

 

3. 학생증 신청 관련 안내 : 학교 대표 홈페이지 → 서울캠퍼스 → 대학생활 → 학생증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788개(20/39페이지)
공지사항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안내] 2023학년도 2학기 기말 강의평가 실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417 2023.11.27 15:18
공지 [장학] 2024-1학기 장학대상자 서류 제출 안내 관리자 430 2023.11.27 15:12
공지 [안내] 논문 일정 안내 관리자 721 2023.11.06 11:32
공지 [필독] 2023-2 학사일정표 첨부파일 관리자 3021 2023.08.23 10:30
공지 [주차] 2023학년도 2학기 서울캠퍼스 주차 정기권 신청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736 2023.07.31 09:44
공지 [필독] 2023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826 2023.07.24 09:37
공지 [필독] 부동산융합대학원 평점평균 백분위 환산점수 환산식 개정 안내 관리자 3145 2023.06.01 18:01
공지 [필독] 학기 최대 이수 학점 변경 안내 관리자 4340 2023.03.30 15:09
공지 [3기 이상] 과정선택 절차 및 방법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6312 2022.09.26 18:46
공지 [안내] 주차 차량등록 하는 방법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5977 2022.09.07 18:19
공지 [안내] '헤이영캠퍼스'앱을 통한 메시지 수신방법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6021 2022.08.24 11:21
공지 [필독] 수강신청 접속방법 안내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8929 2022.02.15 11:22
공지 [필독안내] 학위취득을 위한 외국어시험 통과안내 관리자 9389 2022.01.13 16:41
공지 [안내] 교내 와이파이 접속 방법 안내 관리자 10045 2021.10.19 09:03
공지 [필독]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비대상 과목 안내 관리자 18538 2018.02.26 09:14
공지 [필독] 논문지도교수 배정 절차 변경 안내(2018학년도 1학기부터 적용 관리자 19619 2017.12.06 15:23
공지 [필독] 석사학위과정 연구등록제도 시행 안내 관리자 20663 2015.07.16 14:37
391 [안내] 2020-1학기 3, 4주차 전공수업 과목 원격수업 연장 및 출 첨부파일 관리자 3187 2020.03.31 14:54
390 [시험]2020-1학기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일시 및 접수 안내 관리자 2553 2020.03.26 16:47
389 [논문] 지도교수 배정 및 연구계획서 입력 제출 안내(학위논문과정 선택자 첨부파일 관리자 2683 2020.03.23 20:08
388 [논문] 지도교수 변경 신청서 제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495 2020.03.23 19:51
387 [3기 이상] 과정선택신청서 제출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842 2020.03.23 19:25
386 [안내] 원격 수업 유형별 출석 기준 관리자 9671 2020.03.13 11:15
385 [감염병관리위원회] 교내구성원 자가건강관리 문진표 제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3211 2020.03.13 10:05
384 [안내]2020년 1학기 법정 정기(온라인) 연구활동종사자 안전교육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895 2020.03.12 15:04
383 [안내] 원격수업안내(학생용) 첨부파일 관리자 3362 2020.03.11 13:01
382 [안내] 블랙보드 사용 방법 안내 관리자 5535 2020.03.09 14:54
381 [안내] 1, 2주차 과목 운영에 따른 교수님별 수업유형 안내 관리자 3684 2020.03.09 10:07
380 [시험] 2020-1학기 외국어시험 접수안내(면제신청 포함) 관리자 2472 2020.02.28 10:43
379 [안내] 2020년도 1학기 신입생 학사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3965 2020.02.20 13:51
378 [주차] 2020-1학기 정기주차권 신청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4085 2020.02.19 11:17
377 [논문] 2020학년도 1학기 학위논문일정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698 2020.02.19 10:09
376 [안내] 부동산융합대학원 행정팀 업무 시간 안내 [2020.3.2.(월) 관리자 3331 2020.02.17 15:28
375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학위수여식 및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취소 안내 관리자 3464 2020.02.04 14:20
374 [수강신청] 2020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안내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5101 2020.02.03 16:42
373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예방행동수칙 사진 관리자 9904 2020.01.30 10:52
372 [졸업] 2019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안내 [2/21(금)] 첨부파일 관리자 1983 2020.01.29 14: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