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독] 2023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안내

관리자 | 2023.07.24 09:37 | 조회 2697

2023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고자 하오니 확인바랍니다.

 

  1. 등록일정(분할납부신청자는 분할납부 일정 참조)

  

구 분

대 상 자

기 간

비 고

납부기간

      재학생

(복학생,재입학생, 연구등록생 포함)

2023.08.21.(월) ~ 08.28.(월)

고지서 출력 :

2023.08.11.(금) 10:00 ~

추가등록기간 :

   2023.09.04.(월) ~ 09.08.(금)

학업연장 재수강자

(수업연한 초과자)

2023.09.20.(수) ~ 09.26.(화)

* 학부생 수강포기제(9.22/25)기간에 따른 학점 변동자는 등록금 확인 후 9.26(화)납부

고지서 출력 :

2023.09.15.(금) 09:00 ~

(수강포기에 따른 학점변동자는 9월26일 09:00 이후 재출력)

     ※ 등록기간 중 수납가능 시간 : 09:00 ~ 23:30

 

  2. 분할납부 일정 및 분할납부 신청 방법

    가. 분할납부 신청 및 등록일정

구 분

대 상 자

기 간

비 고

분할

납부

신청

분할납부 희망자(최초)

2023.08.11.(금) - 08.17.(목)

4회 분납(1차~4차)

분할납부 희망자(추가)

2023.08.29.(화)- 08.31.(목)

4회 분납(1차~4차)

(1차 추가등록기간에 1차분 납부)

분할납부 희망자(학연자)

2023.09.15.(금) - 09.18.(월)

3회 분납(2차~4차)

분할납부

 

등록기간

1차

2023.08.22.(화) - 08.28.(월)

* 분납1차 고지서는 분납신청 후 바로 출력 가능

* 1차(추가등록)은 분납1차 미납자를 포함 분납추가신청자의 분납1차 납부기간 임

1차(추가등록)

2023.09.04.(월) - 09.08.(금)

2차

(학연자분납 1회차)

2023.09.20.(수) - 09.26.(화)

고지서출력 :

 2023.09.20.(수) 09:00~

3차

(학연자분납 2회차)

2023.10.20.(금) - 10.26.(목)

고지서출력 :

 2023.10.20.(금) 09:00~

4차

(학연자분납 3회차)

2023.11.21.(화) - 11.27.(월)

고지서출력 :

 2023.11.21.(화) 09:00~

     ※ 분할납부(최초) 신청기간에 분납신청을 하지 못하였으나, 분납을 희망하는 경우 분할납부(추가) 기간에 분납신청 후 분할등록 가능(분납취소 역시 등록이력이 없으면 학생이 해당 기간중 취소 가능)

     ※ 등록완료자는 분납신청이 불가하므로 분할납부를 희망할 경우 등록을 보류하고 분납신청 후 기간에 맞춰 등록을 하여야 함

     ※ 분할납부 등록기간 중 수납가능 시간 : 09:00 ~ 23:30

 

    나. 분할납부 신청 방법(분납신청기간(휴일포함) 중에만 신청 가능)

 

한양대학교 포털

(HY-in)

LOGIN

(아이디 및

비밀번호 입력)

신청

등록/장학

등록금

분납신청

인적사항 

입력/확인

유의사항

확인

 분납신청

클릭

    * 분납신청 후 포탈의 MY홈 메뉴 > 등록금고지서출력에서 출력하여 기간내 납부

 

  3. 기타 :

    가. 2023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안내 바로가기 : http://finance.hanyang.ac.kr/-12

    나. 홈페이지 등록금 납부 FAQ 바로가기 : http://finance.hanyang.ac.kr/-faq

 

붙 임 1. 2023-2 재학생 등록안내 1부.

       2. 2023-2 등록금납부 FAQ 1부. 끝.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787개(20/39페이지)
공지사항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안내] 12/2(토) 신입학 면접으로 인한 강의실 변경 안내 new 관리자 37 2023.11.29 10:07
공지 [안내] 2023학년도 2학기 기말 강의평가 실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06 2023.11.27 15:18
공지 [장학] 2024-1학기 장학대상자 서류 제출 안내 관리자 94 2023.11.27 15:12
공지 [안내] 논문 일정 안내 관리자 574 2023.11.06 11:32
공지 [필독] 2023-2 학사일정표 첨부파일 관리자 2877 2023.08.23 10:30
공지 [주차] 2023학년도 2학기 서울캠퍼스 주차 정기권 신청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606 2023.07.31 09:44
>> [필독] 2023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698 2023.07.24 09:37
공지 [필독] 부동산융합대학원 평점평균 백분위 환산점수 환산식 개정 안내 관리자 3003 2023.06.01 18:01
공지 [필독] 학기 최대 이수 학점 변경 안내 관리자 4165 2023.03.30 15:09
공지 [3기 이상] 과정선택 절차 및 방법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6168 2022.09.26 18:46
공지 [안내] 주차 차량등록 하는 방법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5831 2022.09.07 18:19
공지 [안내] '헤이영캠퍼스'앱을 통한 메시지 수신방법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5882 2022.08.24 11:21
공지 [필독] 수강신청 접속방법 안내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8779 2022.02.15 11:22
공지 [필독안내] 학위취득을 위한 외국어시험 통과안내 관리자 9235 2022.01.13 16:41
공지 [안내] 교내 와이파이 접속 방법 안내 관리자 9899 2021.10.19 09:03
공지 [필독]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비대상 과목 안내 관리자 18375 2018.02.26 09:14
공지 [필독] 논문지도교수 배정 절차 변경 안내(2018학년도 1학기부터 적용 관리자 19473 2017.12.06 15:23
공지 [필독] 석사학위과정 연구등록제도 시행 안내 관리자 20504 2015.07.16 14:37
389 [논문] 지도교수 배정 및 연구계획서 입력 제출 안내(학위논문과정 선택자 첨부파일 관리자 2679 2020.03.23 20:08
388 [논문] 지도교수 변경 신청서 제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487 2020.03.23 19:51
387 [3기 이상] 과정선택신청서 제출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837 2020.03.23 19:25
386 [안내] 원격 수업 유형별 출석 기준 관리자 9664 2020.03.13 11:15
385 [감염병관리위원회] 교내구성원 자가건강관리 문진표 제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3207 2020.03.13 10:05
384 [안내]2020년 1학기 법정 정기(온라인) 연구활동종사자 안전교육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888 2020.03.12 15:04
383 [안내] 원격수업안내(학생용) 첨부파일 관리자 3354 2020.03.11 13:01
382 [안내] 블랙보드 사용 방법 안내 관리자 5529 2020.03.09 14:54
381 [안내] 1, 2주차 과목 운영에 따른 교수님별 수업유형 안내 관리자 3680 2020.03.09 10:07
380 [시험] 2020-1학기 외국어시험 접수안내(면제신청 포함) 관리자 2468 2020.02.28 10:43
379 [안내] 2020년도 1학기 신입생 학사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3960 2020.02.20 13:51
378 [주차] 2020-1학기 정기주차권 신청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4076 2020.02.19 11:17
377 [논문] 2020학년도 1학기 학위논문일정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693 2020.02.19 10:09
376 [안내] 부동산융합대학원 행정팀 업무 시간 안내 [2020.3.2.(월) 관리자 3324 2020.02.17 15:28
375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학위수여식 및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취소 안내 관리자 3460 2020.02.04 14:20
374 [수강신청] 2020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안내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5093 2020.02.03 16:42
373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예방행동수칙 사진 관리자 9885 2020.01.30 10:52
372 [졸업] 2019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안내 [2/21(금)] 첨부파일 관리자 1977 2020.01.29 14:53
371 [4기이상] 과정변경신청서 제출안내[2/10(월)~2/14(금)] 첨부파일 관리자 1990 2020.01.29 14:50
370 [전공] 전공변경 신청안내[2/10(월)~2/14(금)] 첨부파일 관리자 2456 2020.01.20 1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