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2학기 신입학 학생증 발급 방식 안내

관리자 | 2023.08.11 13:43 | 조회 1344

학생지원팀에서는 모바일 학생증 활성화를 위하여 2023학년도 2학기부터 신입생 대상으로 실물 학생증 대신 모바일 학생증을 일괄 발급하여 입학 시점부터 원활하고 편리하게 학교 시설물 이용 가능하도록 처리할 예정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리오니 확인부탁드립니다.


1. 2023학년도 2학기 신입학 모바일 학생증 발급 안내

  가. 대상 : 2023학년도 2학기 대학원 신입생

  나. 기간 : 2023.9.1.(금)부터 모바일 학생증 발급 후 이용 가능

  다. 모바일 학생증 발급 및 출입권한 신청방법

    1) 헤이영캠퍼스 앱 통해서 모바일 학생증 발급[첨부파일 참고]

    2) 출입권한 신청방법

       ▶ HY-in 포털 로그인 → 신청 → 시설/공간 → 출입권한신청 → 출입권한 인증

          방법/사용상태 항목에서 본인의 휴대폰 유형 선택 후 변경 클릭

    3) 팝업창 약관 내역 확인 및 '동의' 후 확인 버튼 클릭

    4) 모바일 학생증으로 학교 시설물 이용 가능

 

2. 실물 학생증 발급 안내

  가. 모바일 학생증 발급에 어려움이 있어 실물 카드 형태인 학생증 발급을 원하는 학 생은 2023.9.1.(금)부터 2023.9.9(토)까지 행정팀으로 신청 가능

  나. 신청방법 : HY-in 포털 로그인 → 신청 → 학생증발급신청 → 신규발급(접수마감)

  다. 실물 학생증 발급 시 유의사항

    1) 실물 학생증으로 학교 시설물 이용 원할 시 반드시 HY-in 포털 출입권한신청 메 뉴에서 '신분증사용'으로 수정 후 학교 시설물 이용 바람

    2) 학기 초 학생증 신규발급 및 재발급 건이 증가하여 승인 완료까지 평일 기준 7일 이상 소요되는 점 참고 후 신청 바람

 

3. 학생증 신청 관련 안내 : 학교 대표 홈페이지 → 서울캠퍼스 → 대학생활 → 학생증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787개(2/39페이지)
공지사항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안내] 12/2(토) 신입학 면접으로 인한 강의실 변경 안내 new 관리자 106 2023.11.29 10:07
공지 [안내] 2023학년도 2학기 기말 강의평가 실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55 2023.11.27 15:18
공지 [장학] 2024-1학기 장학대상자 서류 제출 안내 관리자 152 2023.11.27 15:12
공지 [안내] 논문 일정 안내 관리자 577 2023.11.06 11:32
공지 [필독] 2023-2 학사일정표 첨부파일 관리자 2890 2023.08.23 10:30
공지 [주차] 2023학년도 2학기 서울캠퍼스 주차 정기권 신청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614 2023.07.31 09:44
공지 [필독] 2023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706 2023.07.24 09:37
공지 [필독] 부동산융합대학원 평점평균 백분위 환산점수 환산식 개정 안내 관리자 3007 2023.06.01 18:01
공지 [필독] 학기 최대 이수 학점 변경 안내 관리자 4181 2023.03.30 15:09
공지 [3기 이상] 과정선택 절차 및 방법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6183 2022.09.26 18:46
공지 [안내] 주차 차량등록 하는 방법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5840 2022.09.07 18:19
공지 [안내] '헤이영캠퍼스'앱을 통한 메시지 수신방법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5888 2022.08.24 11:21
공지 [필독] 수강신청 접속방법 안내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8795 2022.02.15 11:22
공지 [필독안내] 학위취득을 위한 외국어시험 통과안내 관리자 9246 2022.01.13 16:41
공지 [안내] 교내 와이파이 접속 방법 안내 관리자 9907 2021.10.19 09:03
공지 [필독]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비대상 과목 안내 관리자 18392 2018.02.26 09:14
공지 [필독] 논문지도교수 배정 절차 변경 안내(2018학년도 1학기부터 적용 관리자 19485 2017.12.06 15:23
공지 [필독] 석사학위과정 연구등록제도 시행 안내 관리자 20513 2015.07.16 14:37
749 [필독] GIS공간분석개론 강의실 변경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624 2023.09.04 14:51
748 [필독] 2023-2 강의시간표, 강의실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184 2023.09.01 10:07
747 2023-2학기 대학원 사랑의실천장학(가계곤란 장학) 신청/접수/선발 일 첨부파일 관리자 1010 2023.08.29 16:51
746 [필독] 2023-2학기 외국어시험 접수 및 일정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608 2023.08.23 11:24
745 [필독] 23-2 신입생 OT 장소, 시간 안내(수정) 관리자 1025 2023.08.16 13:52
744 [주차] 한양초등학교 공사에 따른 캠퍼스 일부구간 도로사용 안내(일정변경 첨부파일 관리자 893 2023.08.16 10:04
743 [주차] 캠퍼스 내 도로 안전 강화 및 주의구간 안내 관리자 1220 2023.08.14 10:08
>> 2023학년도 2학기 신입학 학생증 발급 방식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345 2023.08.11 13:43
741 캠퍼스 범죄 예방 안전관리 강화 및 비상상황 대응 안내 관리자 228 2023.08.11 10:10
740 2023학년도 2학기 시간표 및 수강신청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984 2023.08.10 14:21
739 [졸업] 2022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안내 [2023/08/18(금)] 관리자 958 2023.08.04 10:57
738 [재입학] 2023학년도 2학기 재입학 신청 안내 관리자 1180 2023.07.24 09:59
737 [전공] 2023년도 2학기 전공변경 신청안내 관리자 1221 2023.07.24 09:55
736 [과정변경] 2023년도 2학기 과정변경 신청안내 관리자 1008 2023.07.24 09:55
735 [휴/복학] 2023년도 2학기 휴학과 복학 안내 관리자 947 2023.07.24 09:54
734 국내.외 교육기관 무선랜 서비스 에듀롬(eduroam) 사용 안내 관리자 305 2023.06.09 16:46
733 [필독] 2023년 후기 신입학 면접으로 인한 6월 10일 (토) 강의실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1132 2023.06.02 10:40
732 2023년 후기 신입학 면접 유의 사항 안내 관리자 1552 2023.05.31 15:12
731 [안내] 2023학년도 1학기 기말 강의평가 실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248 2023.05.20 10:28
730 [안내] 2023년 봄 축제 기간 시설 및 구성원 보호를 위한 통제 안내 관리자 956 2023.05.20 1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