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2학기 신입학 학생증 발급 방식 안내

관리자 | 2023.08.11 13:43 | 조회 1380

학생지원팀에서는 모바일 학생증 활성화를 위하여 2023학년도 2학기부터 신입생 대상으로 실물 학생증 대신 모바일 학생증을 일괄 발급하여 입학 시점부터 원활하고 편리하게 학교 시설물 이용 가능하도록 처리할 예정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리오니 확인부탁드립니다.


1. 2023학년도 2학기 신입학 모바일 학생증 발급 안내

  가. 대상 : 2023학년도 2학기 대학원 신입생

  나. 기간 : 2023.9.1.(금)부터 모바일 학생증 발급 후 이용 가능

  다. 모바일 학생증 발급 및 출입권한 신청방법

    1) 헤이영캠퍼스 앱 통해서 모바일 학생증 발급[첨부파일 참고]

    2) 출입권한 신청방법

       ▶ HY-in 포털 로그인 → 신청 → 시설/공간 → 출입권한신청 → 출입권한 인증

          방법/사용상태 항목에서 본인의 휴대폰 유형 선택 후 변경 클릭

    3) 팝업창 약관 내역 확인 및 '동의' 후 확인 버튼 클릭

    4) 모바일 학생증으로 학교 시설물 이용 가능

 

2. 실물 학생증 발급 안내

  가. 모바일 학생증 발급에 어려움이 있어 실물 카드 형태인 학생증 발급을 원하는 학 생은 2023.9.1.(금)부터 2023.9.9(토)까지 행정팀으로 신청 가능

  나. 신청방법 : HY-in 포털 로그인 → 신청 → 학생증발급신청 → 신규발급(접수마감)

  다. 실물 학생증 발급 시 유의사항

    1) 실물 학생증으로 학교 시설물 이용 원할 시 반드시 HY-in 포털 출입권한신청 메 뉴에서 '신분증사용'으로 수정 후 학교 시설물 이용 바람

    2) 학기 초 학생증 신규발급 및 재발급 건이 증가하여 승인 완료까지 평일 기준 7일 이상 소요되는 점 참고 후 신청 바람

 

3. 학생증 신청 관련 안내 : 학교 대표 홈페이지 → 서울캠퍼스 → 대학생활 → 학생증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788개(16/39페이지)
공지사항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안내] 2023학년도 2학기 기말 강의평가 실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487 2023.11.27 15:18
공지 [장학] 2024-1학기 장학대상자 서류 제출 안내 관리자 497 2023.11.27 15:12
공지 [안내] 논문 일정 안내 관리자 766 2023.11.06 11:32
공지 [필독] 2023-2 학사일정표 첨부파일 관리자 3071 2023.08.23 10:30
공지 [주차] 2023학년도 2학기 서울캠퍼스 주차 정기권 신청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777 2023.07.31 09:44
공지 [필독] 2023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861 2023.07.24 09:37
공지 [필독] 부동산융합대학원 평점평균 백분위 환산점수 환산식 개정 안내 관리자 3177 2023.06.01 18:01
공지 [필독] 학기 최대 이수 학점 변경 안내 관리자 4373 2023.03.30 15:09
공지 [3기 이상] 과정선택 절차 및 방법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6359 2022.09.26 18:46
공지 [안내] 주차 차량등록 하는 방법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6023 2022.09.07 18:19
공지 [안내] '헤이영캠퍼스'앱을 통한 메시지 수신방법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6066 2022.08.24 11:21
공지 [필독] 수강신청 접속방법 안내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8968 2022.02.15 11:22
공지 [필독안내] 학위취득을 위한 외국어시험 통과안내 관리자 9428 2022.01.13 16:41
공지 [안내] 교내 와이파이 접속 방법 안내 관리자 10086 2021.10.19 09:03
공지 [필독]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비대상 과목 안내 관리자 18585 2018.02.26 09:14
공지 [필독] 논문지도교수 배정 절차 변경 안내(2018학년도 1학기부터 적용 관리자 19668 2017.12.06 15:23
공지 [필독] 석사학위과정 연구등록제도 시행 안내 관리자 20701 2015.07.16 14:37
471 [재입학] 2021학년도 1학기 재입학 신청 안내[2/1(월)~2/8(월 관리자 2641 2021.01.21 11:36
470 [휴/복학] 2021학년도 1학기 휴학 및 복학신청 안내[2/1(월)~2 관리자 2518 2021.01.21 10:49
469 [필독!!] 2021학년도 1학기 등록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4691 2021.01.11 16:32
468 [안내] 주차정산소 운영과 신분증 할인 폐지에 따른 할인차량 등록 첨부파일 관리자 7261 2021.01.06 11:55
467 [공지] 2020년 연말정산(소득공제) 교육비납입증명서 발급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3992 2021.01.05 15:42
466 [안내] 부동산융합대학원 행정팀 동계 방학중 업무시간 안내 관리자 3030 2020.12.18 13:54
465 [성적] 2020-2학기 기말 성적입력기간 및 열람기간안내 관리자 3400 2020.12.02 20:49
464 [강의평가] 2020-2학기 기말 강의평가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3484 2020.12.02 20:22
463 2020년 2학기 법정 연구활동종사자 안전교육 미이수자 최종 재교육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3850 2020.12.02 15:44
462 [안내]2020-2학기 14주 이후 수업형태 관리자 2961 2020.11.28 09:54
461 [안내수정] 2020-2학기 13주차 이후 수업형태 안내드립니다. 첨부파일 관리자 3075 2020.11.23 20:53
460 [논문] 학위청구논문 심사위원(제목)변경 및 심사취소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3209 2020.11.19 14:35
459 [중요] 한양대학교 모바일 앱과 문자 수신 안내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9028 2020.11.19 10:42
458 [논문]2020학년도 2학기 학위논문 제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629 2020.11.18 16:11
457 [안내] 2021학년도 수시 논술고사 관련 차량통제 안내 관리자 2869 2020.11.16 16:05
456 2020년 2학기 법정 연구활동종사자 안전교육 미이수자 재교육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146 2020.11.10 15:40
455 [장학] 2021-1학기 장학대상자 서류 제출 안내 관리자 3628 2020.11.05 09:17
454 의과대학 측면 도로 미끄럼방지 공사로 인한 차량주차 및 정차금지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398 2020.11.03 08:55
453 [안내]서울캠퍼스 주차요금 신분증 할인 폐지에 따른 할인차량 등록 첨부파일 관리자 6318 2020.10.24 16:22
452 [시험]2020-2학기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응시자 안내사항 관리자 2099 2020.10.21 16: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