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부동산융합대학원 행정팀입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아래와 같이 일정이 변경되어 안내드립니다.
점검 일시가 변경 되었사오니, 9/19 (토)는 정상 이용 가능합니다.
(HY-IN 접속 후 MY 홈의 내 강의실에서 블랙보드 접속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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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버 보안정책 강화 작업으로 인해 다음과 같이 정보시스템 서비스가 중단되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1. 서비스 중단 내역
가. 일시변경 : 2020년 9월 19일(토) 10:00 ~ 20:00 -> 9월 20일(일) 09:00 ~ 19:00
나. 범위 : 정보시스템 서비스 일체
- 한양인(HY-in) 종합정보시스템 전체 (입시·학사·행정·연구 등)
- 교내정보 시스템 전체 (입시·학사·행정·연구 등)
- 학사 무인/인터넷/포털 발급 증명 서비스 전체
- 대표웹(www, 로그인 연동 이외에는 정상적으로 서비스됨), 도서관 등
- 사회교육원, 국제교육원, 기타 서브시스템 (현장실습, HY-CDP 등) 외 로그인 연계 시스템 일체
- 한양메일 시스템 (홈페이지·SMTP·POP3·IMAP 메일 서비스 등), 클라우드한양메일 서비스는 mail.google.com 로
직접 접속하여 이용가능
다. 블랙보드 LMS(학습관리시스템) 접속 중단 범위
- 한양인(HY-in) 포털 로그인 불가로 인한 [내 강의실] → [수업홈 바로가기] 강의 접속불가
- 블랙보드 LMS: learn.hanyang.ac.kr 접속불가
- 블랙보드 강의 내 온라인 출석 강의영상 업로드 불가
- HYCMS(콘텐츠 관리시스템)에 온라인 출석 녹화영상 및 실시간 화상수업 녹화영상 업로드 불가
2. 정보시스템 서비스 중단 시간은 작업 과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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