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 2017-1학기 임시차량출입증 발급 안내

관리자 | 2017.02.14 17:47 | 조회 2301

2017-1학기 임시차량출입증 발급 안내

 

 

구 분

학생증

(특수대학원 학생증)

임시차량출입증

(신설) 정기주차권(학기권)

내 용

5시간까지 : 1,000

5시간 초과시 일반요금 부과(10분당 500)

4시간까지 : 1,000

4시간초과~8시간까지:2,000

8시간 초과시 일반요금 부과(10분당 500)

4개월 : 35,000(정액제)

적용기간 중 별도의 제한시간없음

정기주차권 차로 이용가능

적용기간

상시적용

2017.03 ~2017.06

수업일만 사용가능(,,)

2017.03.~2017.06

신청절차

해당없음

신청기간 :2017.3.11.(토)까지 행정팀으로 신청(관련안내 참고)

지난학기 발급받으셨던 원우들도 반드시 재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증빙서류는 제출할 필요 없음)

신청기간 :2017.12.14(화)~ 04.28(금)

HY-IN 로그인 후 신청입력

(관련안내 참고) 후 주차관리사무소에 현금납부)




 

1. 임시차량출입증 사용내용


. 사용기간 : 발급일 ~ 이번학기 종료일까지

. 사용요일 : 수업일에 한함 (, , )

. 아래 정해진 시간 이후 일반요금적용

     - 4시간 : 2,000원 / 8시간 : 4,000

 

2. 신청기한 : 2017. 2. 24()까지 

   신청기한 연장 : 2017.03.06(월)~2017.03.11(토) (기한내 제출요망)

  

3. 제출서류 : 발급신청서(하단양식) + 해당서류

해당 서류 제출

. 본인소유차량 : 자동차등록증 사본 제출

. 회사소유차량 : 자동차등록증 사본, 재직증명서

. 본인리스차량 : 자동차등록증 사본, 리스계약서 사본

. 회사리스차량 : 자동차등록증 사본, 리스계약서 사본, 재직증명서

. 가족소유차량 : 자동차등록증 사본, 가족관계증명서류

(주민등록등본 또는 의료보험증 사본)


4. 제출방법 : 이메일이나 팩스로 신청서 및 관련 서류 제출

이메일: djaak154@hanyang.ac.kr / FAX: 02-2220-1214 / Tell: 02-2220-1211


5. 유의사항

. 하단 발급 신청서와 관련서류를 빠짐없이 제출하셔야만 임시출입증 발급 가능

. 모든 주차할인요금 적용은 수업이 있는 평일 저녁시간과 토요일만 적용됨

    (수업이 없는 평일 주간 및 일요일은 할인요금이 적용되지 않음)

. 2016-2학기 임시차량출입증을 사용하셨던 분들 중 2017-1학기에도 임시차량등록증을 발급받

    고자 하시는 원우들도 반드시 행정팀으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 신청자들은 관련 증빙서류 제출 필요 없음.

    , 차량이 변경되었을 경우 신규로 발급신청을 하여야 함.)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503개(16/24페이지)
공지사항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2021학년도 1학기 중간 대면시험 유의사항 안내(시험 대상자만 해당됨) 첨부파일 관리자 23 2021.04.12 20:13
공지 [논문] 2021-1학기 논문 중간발표 세부일정안내(졸업대상자 해당) 관리자 209 2021.04.02 16:07
공지 [논문] 2021-1학기 논문 중간보고서 제출안내(4기 학위논문제출과정) 첨부파일 관리자 205 2021.04.02 15:53
공지 [안내] 재난 발생 시 대응행동요령 관리자 188 2021.04.01 10:07
공지 [안내] 2021학년도 1학기 중간 강의평가 실시 첨부파일 관리자 315 2021.03.25 10:00
공지 [시험]2021-1학기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일시 및 접수 안내 관리자 348 2021.03.24 17:46
공지 2021년 1학기 (법정)신규 연구활동종사자 안전교육 안내(도시·부동산개 첨부파일 관리자 1292 2021.03.09 13:30
공지 *전공영어 수강신청 인원제한 안내* 관리자 1356 2021.03.09 11:41
공지 *졸업시험(종합시험,학위취득시험) 및 전임교원 명단 안내* 관리자 1328 2021.03.09 11:39
공지 [필독안내] 2021-1학기 온라인 소방안전교육 이수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428 2021.03.06 15:57
공지 [필독안내] 2021년 1학기 (법정)정기 온라인 연구활동종사자 안전교육 첨부파일 관리자 1463 2021.03.06 15:56
공지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HYU 등교금지 지침 첨부파일 관리자 1438 2021.03.04 09:02
공지 2021-1학기 대학원생 가계곤란 장학 신청/접수/선발 일정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138 2021.03.02 08:48
공지 [논문] 2021학년도1학기 학위논문일정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185 2021.02.25 17:04
공지 [논문] 지도교수 배정 및 연구계획서 입력 제출 안내(학위논문과정 선택자 첨부파일 관리자 1090 2021.02.23 17:30
공지 [논문] 지도교수 변경 신청서 제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115 2021.02.23 17:28
공지 논문지도교수 신청 안내(대상 2기)[3.10(수)수정] 첨부파일 관리자 1140 2021.02.23 17:22
공지 서울캠퍼스 2021학년도 1학기 주차 정기권 신청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222 2021.02.18 13:28
공지 2021년도 1학기 수업운영 및 학사관리 안내(2021.04.11기준) 첨부파일 관리자 1303 2021.02.15 17:21
공지 [교육혁신팀] 차세대 LMS『HY-ON』교육 일정 안내 관리자 1236 2021.02.15 13:20
공지 2021학년도 신입생 온라인 폭력예방교육 안내 관리자 1120 2021.02.10 15:01
공지 [수정안내]2021학년도 1학기 시간표 및 수강신청 수정(2021.2.9 첨부파일 관리자 1604 2021.02.09 10:42
공지 [필독!!] 2021학년도 1학기 등록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803 2021.01.11 16:32
공지 [안내] 주차정산소 운영과 신분증 할인 폐지에 따른 할인차량 등록 첨부파일 관리자 1589 2021.01.06 11:55
공지 [중요] 한양대학교 모바일 앱과 문자 수신 안내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2119 2020.11.19 10:42
공지 [안내]서울캠퍼스 주차요금 신분증 할인 폐지에 따른 할인차량 등록 첨부파일 관리자 2214 2020.10.24 16:22
공지 원우회실 폐쇄 안내에 따른 한시적 이용 안내 관리자 2494 2020.09.24 16:18
공지 코로나19 관리 안내사항 관리자 2411 2020.09.23 21:26
공지 [안내] 장소출입기록 “QR-PASS” 시스템 도입 및 운영 첨부파일 관리자 2696 2020.08.25 10:19
공지 [안내] 제 2 공학관 대면수업 오시는 길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3296 2020.05.14 15:55
공지 [안내] 원격 수업 유형별 출석 기준 관리자 3905 2020.03.13 11:15
공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예방행동수칙 사진 관리자 3728 2020.01.30 10:52
공지 [안내] 한양대학교 모바일 어플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4610 2019.09.16 14:34
공지 [필독]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응시 관련 내규 안내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6711 2019.02.20 13:34
공지 [필독]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비대상 과목 안내 관리자 6980 2018.02.26 09:14
공지 [필독] 논문지도교수 배정 절차 변경 안내(2018학년도 1학기부터 적용 관리자 7581 2017.12.06 15:23
공지 [필독] 외국어 시험 대체 과목 개설 공지 관리자 9248 2017.02.15 08:54
공지 [필독] 석사학위과정 연구등록제도 시행 안내 [2015학번부터] 관리자 9477 2015.07.16 14:37
165 [전공] 전공변경 신청서 제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549 2017.07.27 14:00
164 [재입학] 2017-2학기 재입학 신청 안내 [8/7(월)~8/16(수) 첨부파일 관리자 1775 2017.07.27 13:55
163 [휴복학] 2017-2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8/7(월)~8/1 관리자 1284 2017.07.27 13:52
162 [졸업] 2016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안내 [8/17(목)] 관리자 1650 2017.07.25 16:18
161 [등록] 2017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607 2017.07.13 14:19
160 [안내] 부동산융합대학원 행정팀 방학 중 업무시간 안내 관리자 1771 2017.06.21 14:54
159 [성적] 2017-1학기 성적입력기간 및 확인기간 안내 관리자 1810 2017.06.14 15:24
158 학생 경력개발시스템(HY-CDP) 지도교수-학생상담 통합시스템 오픈 안내 관리자 2134 2017.06.08 11:14
157 [장학] 2017-2학기 장학대상자 서류 제출 안내[~6/23(금)](연 관리자 1539 2017.06.02 14:34
156 [강의] 2017-1학기 기말강의평가 안내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1796 2017.05.30 08:49
155 [논문] 2017-1학기 학위논문 제출 안내 (~2017.6.30(금)까 첨부파일 관리자 2046 2017.05.23 09:46
154 [휴강안내] 부동산조세론 - 정지선교수님(2017.05.22. 월) 관리자 1663 2017.05.22 19:42
153 2017-1학기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응시자 안내 사항 관리자 1654 2017.05.10 14:32
152 2017-1학기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출제교수님 안내 관리자 2028 2017.04.27 09:41
151 [4기 이상] 지도교수 변경 신청 입력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728 2017.04.24 11:50
150 [3기 이상] 지도교수 및 연구계획서 입력 안내 (학위논문제출과정 선택학 관리자 1698 2017.04.24 11:44
149 [논문] 2017-1학기 학위청구논문 신청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405 2017.04.21 09:40
148 2017-1학기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과목 신청시 유의사항 안내 관리자 1929 2017.04.10 14:52
147 [장학] 2017-1 사랑의실천 장학 선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639 2017.03.31 15:42
146 2017-1학기 석사학위과정 연구등록제도 안내 관리자 2397 2017.03.31 1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