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2학기 신입학 학생증 발급 방식 안내

관리자 | 2023.08.11 13:43 | 조회 1362

학생지원팀에서는 모바일 학생증 활성화를 위하여 2023학년도 2학기부터 신입생 대상으로 실물 학생증 대신 모바일 학생증을 일괄 발급하여 입학 시점부터 원활하고 편리하게 학교 시설물 이용 가능하도록 처리할 예정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리오니 확인부탁드립니다.


1. 2023학년도 2학기 신입학 모바일 학생증 발급 안내

  가. 대상 : 2023학년도 2학기 대학원 신입생

  나. 기간 : 2023.9.1.(금)부터 모바일 학생증 발급 후 이용 가능

  다. 모바일 학생증 발급 및 출입권한 신청방법

    1) 헤이영캠퍼스 앱 통해서 모바일 학생증 발급[첨부파일 참고]

    2) 출입권한 신청방법

       ▶ HY-in 포털 로그인 → 신청 → 시설/공간 → 출입권한신청 → 출입권한 인증

          방법/사용상태 항목에서 본인의 휴대폰 유형 선택 후 변경 클릭

    3) 팝업창 약관 내역 확인 및 '동의' 후 확인 버튼 클릭

    4) 모바일 학생증으로 학교 시설물 이용 가능

 

2. 실물 학생증 발급 안내

  가. 모바일 학생증 발급에 어려움이 있어 실물 카드 형태인 학생증 발급을 원하는 학 생은 2023.9.1.(금)부터 2023.9.9(토)까지 행정팀으로 신청 가능

  나. 신청방법 : HY-in 포털 로그인 → 신청 → 학생증발급신청 → 신규발급(접수마감)

  다. 실물 학생증 발급 시 유의사항

    1) 실물 학생증으로 학교 시설물 이용 원할 시 반드시 HY-in 포털 출입권한신청 메 뉴에서 '신분증사용'으로 수정 후 학교 시설물 이용 바람

    2) 학기 초 학생증 신규발급 및 재발급 건이 증가하여 승인 완료까지 평일 기준 7일 이상 소요되는 점 참고 후 신청 바람

 

3. 학생증 신청 관련 안내 : 학교 대표 홈페이지 → 서울캠퍼스 → 대학생활 → 학생증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788개(14/39페이지)
공지사항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안내] 2024년 전기 신입학 면접 유의 사항 안내 관리자 360 2023.12.01 10:42
공지 [안내] 12/2(토) 신입학 면접으로 인한 강의실 변경 안내 관리자 398 2023.11.29 10:07
공지 [안내] 2023학년도 2학기 기말 강의평가 실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413 2023.11.27 15:18
공지 [장학] 2024-1학기 장학대상자 서류 제출 안내 관리자 429 2023.11.27 15:12
공지 [안내] 논문 일정 안내 관리자 720 2023.11.06 11:32
공지 [필독] 2023-2 학사일정표 첨부파일 관리자 3019 2023.08.23 10:30
공지 [주차] 2023학년도 2학기 서울캠퍼스 주차 정기권 신청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733 2023.07.31 09:44
공지 [필독] 2023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825 2023.07.24 09:37
공지 [필독] 부동산융합대학원 평점평균 백분위 환산점수 환산식 개정 안내 관리자 3141 2023.06.01 18:01
공지 [필독] 학기 최대 이수 학점 변경 안내 관리자 4337 2023.03.30 15:09
공지 [3기 이상] 과정선택 절차 및 방법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6310 2022.09.26 18:46
공지 [안내] 주차 차량등록 하는 방법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5976 2022.09.07 18:19
공지 [안내] '헤이영캠퍼스'앱을 통한 메시지 수신방법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6019 2022.08.24 11:21
공지 [필독] 수강신청 접속방법 안내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8927 2022.02.15 11:22
공지 [필독안내] 학위취득을 위한 외국어시험 통과안내 관리자 9386 2022.01.13 16:41
공지 [안내] 교내 와이파이 접속 방법 안내 관리자 10042 2021.10.19 09:03
공지 [필독]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비대상 과목 안내 관리자 18536 2018.02.26 09:14
공지 [필독] 논문지도교수 배정 절차 변경 안내(2018학년도 1학기부터 적용 관리자 19617 2017.12.06 15:23
공지 [필독] 석사학위과정 연구등록제도 시행 안내 관리자 20660 2015.07.16 14:37
509 [안내] Special Issue 논문 모집 - Journal of Ri 첨부파일 관리자 2996 2021.06.11 11:18
508 2021학년도 후기 신입학 비대면 면접 전형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3429 2021.06.10 09:36
507 [필독] 2021학년도 1학기 기말 강의평가 관련 안내 관리자 2019 2021.06.05 10:37
506 2021학년도 후기 신입학 비대면 면접 전형 사전 테스트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3435 2021.06.03 11:31
505 2021학년도 1학기 학위논문 제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3619 2021.05.31 18:45
504 [안내] 2021학년도 1학기 기말 강의평가 실시 첨부파일 관리자 3179 2021.05.25 11:05
503 [장학] 2021-2학기 장학대상자 서류 제출 안내 관리자 3095 2021.05.12 10:47
502 [시험]2021-1학기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응시자 안내사항 관리자 3783 2021.04.29 11:22
501 [안내] 국제학술지 논문투고전략 세미나 첨부파일 관리자 3369 2021.04.20 08:56
500 2021학년도 1학기 중간 대면시험 유의사항 안내(시험 대상자만 해당됨) 첨부파일 관리자 2571 2021.04.12 20:13
499 [논문] 2021-1학기 논문 중간발표 세부일정안내(졸업대상자 해당) 관리자 3057 2021.04.02 16:07
498 [논문] 2021-1학기 논문 중간보고서 제출안내(4기 학위논문제출과정) 첨부파일 관리자 2577 2021.04.02 15:53
497 [안내] 재난 발생 시 대응행동요령 관리자 3027 2021.04.01 10:07
496 [안내] 2021학년도 1학기 중간 강의평가 실시 첨부파일 관리자 2363 2021.03.25 10:00
495 [시험]2021-1학기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일시 및 접수 안내 관리자 3123 2021.03.24 17:46
494 [시험] 2021-1학기 외국어시험 응시자 안내 사항 관리자 1973 2021.03.22 17:44
493 [교육혁신팀] HY-ON(하이온) LMS 서비스 중단 안내(3.14일 오 관리자 3785 2021.03.13 13:27
492 2021년 1학기 (법정)신규 연구활동종사자 안전교육 안내(도시·부동산개 첨부파일 관리자 5265 2021.03.09 13:30
491 *전공영어 수강신청 인원제한 안내* 관리자 5500 2021.03.09 11:41
490 *졸업시험(종합시험,학위취득시험) 및 전임교원 명단 안내* 관리자 12546 2021.03.09 11: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