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 2017-2학기 임시차량출입증 발급 안내

관리자 | 2017.08.18 13:45 | 조회 1825



2017-2학기 임시차량출입증 발급 안내

 

구 분

학생증

(특수대학원 학생증)

임시차량출입증

정기주차권(학기권)

내 용

5시간까지 : 1,000

5시간 초과시 일반요금 부과(10분당 500)

4시간까지 : 1,000

4시간초과~8시간까지:2,000

8시간 초과시 일반요금 부과 (10분당 500)

4개월 : 35,000(정액제)

적용기간 중 별도의 제한시간없음

정기주차권 차로 이용가능

적용기간

상시적용

2017.09.01.~2017.12.31.(4개월)

수업일만 사용가능(,,)

2017.09.01.~2017.12.31.(4개월)

신청절차

해당없음

신청기간 : 2017.9.2.()까지

행정팀으로 신청 (관련안내 참고)

 

지난학기 발급받으셨던 원우들도 반드시 재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재신청시 개인정보 서류 제출 필수)

신청기간 :

2017.08.08.()~09.15()

 

HY-IN 로그인 후 신청입력

(관련안내 참고 후 주차관리사무소에 현금납부)


1. 임시차량출입증 사용내용

. 사용기간 : 발급일 ~ 이번학기 종료일까지

. 사용요일 : 수업일에 한함 (, , )

. 아래 정해진 시간 이후 일반요금적용(10분당 500)

- 4시간 : 2,000, 8시간 : 4,000

 

2. 신청기한 : 2017. 9. 2()까지 (기한내 제출요망)

 

3. 제출서류 : 발급신청서(하단양식) + 개인정보수집 동의서 + 해당서류

해당 서류 제출

. 본인소유차량 : 자동차등록증 사본 제출

. 회사소유차량 : 자동차등록증 사본, 재직증명서

. 본인리스차량 : 자동차등록증 사본, 리스계약서 사본

. 회사리스차량 : 자동차등록증 사본, 리스계약서 사본, 재직증명서

. 가족소유차량 : 자동차등록증 사본, 가족관계증명서류

(주민등록등본 또는 의료보험증 사본)

 

4. 제출방법 : 이메일이나 팩스로 신청서 및 관련 서류 제출

이메일: djaak154@hanyang.ac.kr / FAX: 02-2220-1214 / Tell: 02-2220-1211

 

5. 유의사항

. 하단 발급 신청서와 관련서류를 빠짐없이 제출하셔야만 임시출입증 발급 가능

. 모든 주차할인요금 적용은 수업이 있는 평일 저녁시간과 토요일만 적용됨

(수업이 없는 평일 주간 및 일요일은 할인요금이 적용되지 않음)

. 2017-1학기 임시차량출입증을 사용하셨던 분들 중 2017-2학기에도 임시차량등록증을 발급받고자 하시는 원우들도 반드시 행정팀으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 신청자들은 관련 증빙서류 제출 필요 없음.

, 차량이 변경되었을 경우 신규로 발급신청을 하여야 함.)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503개(14/24페이지)
공지사항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2021학년도 1학기 중간 대면시험 유의사항 안내(시험 대상자만 해당됨) 첨부파일 관리자 65 2021.04.12 20:13
공지 [논문] 2021-1학기 논문 중간발표 세부일정안내(졸업대상자 해당) 관리자 228 2021.04.02 16:07
공지 [논문] 2021-1학기 논문 중간보고서 제출안내(4기 학위논문제출과정) 첨부파일 관리자 217 2021.04.02 15:53
공지 [안내] 재난 발생 시 대응행동요령 관리자 194 2021.04.01 10:07
공지 [안내] 2021학년도 1학기 중간 강의평가 실시 첨부파일 관리자 334 2021.03.25 10:00
공지 [시험]2021-1학기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일시 및 접수 안내 관리자 363 2021.03.24 17:46
공지 2021년 1학기 (법정)신규 연구활동종사자 안전교육 안내(도시·부동산개 첨부파일 관리자 1336 2021.03.09 13:30
공지 *전공영어 수강신청 인원제한 안내* 관리자 1415 2021.03.09 11:41
공지 *졸업시험(종합시험,학위취득시험) 및 전임교원 명단 안내* 관리자 1373 2021.03.09 11:39
공지 [필독안내] 2021-1학기 온라인 소방안전교육 이수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472 2021.03.06 15:57
공지 [필독안내] 2021년 1학기 (법정)정기 온라인 연구활동종사자 안전교육 첨부파일 관리자 1507 2021.03.06 15:56
공지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HYU 등교금지 지침 첨부파일 관리자 1478 2021.03.04 09:02
공지 2021-1학기 대학원생 가계곤란 장학 신청/접수/선발 일정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172 2021.03.02 08:48
공지 [논문] 2021학년도1학기 학위논문일정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210 2021.02.25 17:04
공지 [논문] 지도교수 배정 및 연구계획서 입력 제출 안내(학위논문과정 선택자 첨부파일 관리자 1104 2021.02.23 17:30
공지 [논문] 지도교수 변경 신청서 제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130 2021.02.23 17:28
공지 논문지도교수 신청 안내(대상 2기)[3.10(수)수정] 첨부파일 관리자 1160 2021.02.23 17:22
공지 서울캠퍼스 2021학년도 1학기 주차 정기권 신청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242 2021.02.18 13:28
공지 2021년도 1학기 수업운영 및 학사관리 안내(2021.04.11기준) 첨부파일 관리자 1317 2021.02.15 17:21
공지 [교육혁신팀] 차세대 LMS『HY-ON』교육 일정 안내 관리자 1250 2021.02.15 13:20
공지 2021학년도 신입생 온라인 폭력예방교육 안내 관리자 1134 2021.02.10 15:01
공지 [수정안내]2021학년도 1학기 시간표 및 수강신청 수정(2021.2.9 첨부파일 관리자 1620 2021.02.09 10:42
공지 [필독!!] 2021학년도 1학기 등록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820 2021.01.11 16:32
공지 [안내] 주차정산소 운영과 신분증 할인 폐지에 따른 할인차량 등록 첨부파일 관리자 1617 2021.01.06 11:55
공지 [중요] 한양대학교 모바일 앱과 문자 수신 안내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2137 2020.11.19 10:42
공지 [안내]서울캠퍼스 주차요금 신분증 할인 폐지에 따른 할인차량 등록 첨부파일 관리자 2228 2020.10.24 16:22
공지 원우회실 폐쇄 안내에 따른 한시적 이용 안내 관리자 2516 2020.09.24 16:18
공지 코로나19 관리 안내사항 관리자 2428 2020.09.23 21:26
공지 [안내] 장소출입기록 “QR-PASS” 시스템 도입 및 운영 첨부파일 관리자 2713 2020.08.25 10:19
공지 [안내] 제 2 공학관 대면수업 오시는 길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3314 2020.05.14 15:55
공지 [안내] 원격 수업 유형별 출석 기준 관리자 3926 2020.03.13 11:15
공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예방행동수칙 사진 관리자 3756 2020.01.30 10:52
공지 [안내] 한양대학교 모바일 어플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4629 2019.09.16 14:34
공지 [필독]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응시 관련 내규 안내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6744 2019.02.20 13:34
공지 [필독]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비대상 과목 안내 관리자 7009 2018.02.26 09:14
공지 [필독] 논문지도교수 배정 절차 변경 안내(2018학년도 1학기부터 적용 관리자 7598 2017.12.06 15:23
공지 [필독] 외국어 시험 대체 과목 개설 공지 관리자 9276 2017.02.15 08:54
공지 [필독] 석사학위과정 연구등록제도 시행 안내 [2015학번부터] 관리자 9497 2015.07.16 14:37
205 [필독] 수강신청 및 종합시험/학위취득시험 응시 관련 유의사항 관리자 3093 2018.01.22 14:07
204 [등록] 2018학년도 1학기 등록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011 2018.01.18 11:05
203 [4기이상] 과정변경신청서 제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545 2018.01.17 13:56
202 [전공] 전공변경 신청서 제출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421 2018.01.17 13:53
201 [재입학] 2018-1학기 재입학 신청 안내[2/5(월)~2/9(금)] 첨부파일 관리자 1404 2018.01.17 13:43
200 [휴/복학] 2018-1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2/5(월)~2/9 관리자 1462 2018.01.17 13:35
199 [안내] 동계기간중 행정팀 근무시간 안내 관리자 1630 2017.12.22 14:30
198 [성적] 2017-2학기 성적입력기간 및 확인기간안내 관리자 1506 2017.12.20 19:41
197 [장학] 2018-1학기 장학대상자 서류 제출 안내 [~12/16(토)] 관리자 1590 2017.12.04 14:25
196 [강의] 2017-2학기 기말강의평가 안내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1703 2017.11.28 13:22
195 [수상] 최창규 교수님, 조훈희 원우, '우수논문 경진대회 장려상' 수상 첨부파일 관리자 3569 2017.11.23 15:39
194 [주차] 2018학년도 수시 논술고사에 따른 차량 출입통제 안내 관리자 1462 2017.11.21 13:13
193 [논문] 학위청구논문 표절검색시스템 "카피킬러스 캠퍼스"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3106 2017.11.15 14:26
192 [논문] 2017-2학기 학위논문 제출 안내(~2018.01.05(금)까 첨부파일 관리자 1876 2017.11.15 14:15
191 2017-2학기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응시자 안내 사항 관리자 1849 2017.10.25 18:31
190 [휴강안내] 지속가능도시와교통 - 노정현교수님(2017.10.25.수) 관리자 1454 2017.10.25 14:13
189 [논문] 2017-2학기 논문작성 중간보고서 제출 안내(4기 학위논문과정 첨부파일 관리자 1942 2017.10.24 13:51
188 2017-2학기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출제교수님 안내 관리자 2006 2017.10.23 16:58
187 [논문] 2017-2학기 학위청구논문 신청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269 2017.10.23 14:46
186 [논문] 2017-2학기 논문 중간발표 세부일정안내(졸업대상자 해당) 관리자 1524 2017.10.11 16: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