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2학기 신입학 학생증 발급 방식 안내

관리자 | 2023.08.11 13:43 | 조회 1378

학생지원팀에서는 모바일 학생증 활성화를 위하여 2023학년도 2학기부터 신입생 대상으로 실물 학생증 대신 모바일 학생증을 일괄 발급하여 입학 시점부터 원활하고 편리하게 학교 시설물 이용 가능하도록 처리할 예정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리오니 확인부탁드립니다.


1. 2023학년도 2학기 신입학 모바일 학생증 발급 안내

  가. 대상 : 2023학년도 2학기 대학원 신입생

  나. 기간 : 2023.9.1.(금)부터 모바일 학생증 발급 후 이용 가능

  다. 모바일 학생증 발급 및 출입권한 신청방법

    1) 헤이영캠퍼스 앱 통해서 모바일 학생증 발급[첨부파일 참고]

    2) 출입권한 신청방법

       ▶ HY-in 포털 로그인 → 신청 → 시설/공간 → 출입권한신청 → 출입권한 인증

          방법/사용상태 항목에서 본인의 휴대폰 유형 선택 후 변경 클릭

    3) 팝업창 약관 내역 확인 및 '동의' 후 확인 버튼 클릭

    4) 모바일 학생증으로 학교 시설물 이용 가능

 

2. 실물 학생증 발급 안내

  가. 모바일 학생증 발급에 어려움이 있어 실물 카드 형태인 학생증 발급을 원하는 학 생은 2023.9.1.(금)부터 2023.9.9(토)까지 행정팀으로 신청 가능

  나. 신청방법 : HY-in 포털 로그인 → 신청 → 학생증발급신청 → 신규발급(접수마감)

  다. 실물 학생증 발급 시 유의사항

    1) 실물 학생증으로 학교 시설물 이용 원할 시 반드시 HY-in 포털 출입권한신청 메 뉴에서 '신분증사용'으로 수정 후 학교 시설물 이용 바람

    2) 학기 초 학생증 신규발급 및 재발급 건이 증가하여 승인 완료까지 평일 기준 7일 이상 소요되는 점 참고 후 신청 바람

 

3. 학생증 신청 관련 안내 : 학교 대표 홈페이지 → 서울캠퍼스 → 대학생활 → 학생증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788개(13/39페이지)
공지사항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안내] 2023학년도 2학기 기말 강의평가 실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474 2023.11.27 15:18
공지 [장학] 2024-1학기 장학대상자 서류 제출 안내 관리자 485 2023.11.27 15:12
공지 [안내] 논문 일정 안내 관리자 754 2023.11.06 11:32
공지 [필독] 2023-2 학사일정표 첨부파일 관리자 3057 2023.08.23 10:30
공지 [주차] 2023학년도 2학기 서울캠퍼스 주차 정기권 신청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764 2023.07.31 09:44
공지 [필독] 2023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846 2023.07.24 09:37
공지 [필독] 부동산융합대학원 평점평균 백분위 환산점수 환산식 개정 안내 관리자 3165 2023.06.01 18:01
공지 [필독] 학기 최대 이수 학점 변경 안내 관리자 4361 2023.03.30 15:09
공지 [3기 이상] 과정선택 절차 및 방법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6346 2022.09.26 18:46
공지 [안내] 주차 차량등록 하는 방법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6011 2022.09.07 18:19
공지 [안내] '헤이영캠퍼스'앱을 통한 메시지 수신방법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6054 2022.08.24 11:21
공지 [필독] 수강신청 접속방법 안내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8956 2022.02.15 11:22
공지 [필독안내] 학위취득을 위한 외국어시험 통과안내 관리자 9416 2022.01.13 16:41
공지 [안내] 교내 와이파이 접속 방법 안내 관리자 10074 2021.10.19 09:03
공지 [필독]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비대상 과목 안내 관리자 18573 2018.02.26 09:14
공지 [필독] 논문지도교수 배정 절차 변경 안내(2018학년도 1학기부터 적용 관리자 19656 2017.12.06 15:23
공지 [필독] 석사학위과정 연구등록제도 시행 안내 관리자 20689 2015.07.16 14:37
531 [안내] 코로나19 PCR 검사 시행 및 이용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903 2021.08.26 17:32
530 [논문] 2021학년도2학기 학위논문일정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3258 2021.08.25 13:46
529 [논문 특강] 논문특강 강의 교안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113 2021.08.23 12:33
528 [안내] 2021년 학생창업자 일제조사에 따른 협조요청 및 지원사항 첨부파일 관리자 1878 2021.08.18 14:11
527 2022-2023 스위스 정부초청 장학생 선발 홍보요청 첨부파일 관리자 2234 2021.08.13 14:57
526 2021학년도 2학기 서울캠퍼스 주차 정기권 신청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4312 2021.08.13 14:41
525 [특강안내] 논문작성 특강 관리자 1799 2021.08.12 14:01
524 [필독]2020학년도 후기 대학원 학위수여식 취소 안내!! 관리자 2655 2021.08.09 14:57
523 [시험] 2021-2학기 외국어시험 접수안내(면제신청 포함) 첨부파일 관리자 2973 2021.08.09 14:46
522 [필독!!] 2021학년도 2학기 개강 후 수업형태 안내 관리자 3621 2021.08.06 14:15
521 2021학년도 2학기 시간표 및 수강신청 안내수정(2021.08.03기준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5706 2021.07.29 16:24
520 [4기이상] 2021년도 2헉기 과정변경신청서 제출안내[8/9(월)~8/ 관리자 2919 2021.07.26 11:31
519 [재입학] 2021학년도 2학기 재입학 신청 안내[8/9(월)~8/13( 관리자 2259 2021.07.26 10:48
518 [전공] 2021년도2학기 전공변경 신청안내[8/9(월)~8/13(금)] 관리자 2157 2021.07.26 10:43
517 [휴/복학] 2021학년도 2학기 휴학 및 복학신청 안내[8/9(월)~8 관리자 2071 2021.07.26 10:41
516 [등록]2021학년도 2학기 등록안내 관리자 4361 2021.07.13 16:52
515 [안내] 서울캠퍼스 내 ‘전동킥보드’ 통행 임시 금지 첨부파일 관리자 3873 2021.07.06 10:59
514 [수업] 2021-2학기 수업 운영 기준 안내 관리자 4322 2021.06.28 11:18
513 [안내] 부동산융합대학원 행정팀 2021년 하계 방학중 업무시간 안내 관리자 2803 2021.06.19 11:29
512 [장학] 2021-2학기 지방공사재직자 장학 서류 제출 안내(기한연장) 첨부파일 관리자 2541 2021.06.17 17: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