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독] 2023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안내

관리자 | 2023.07.24 09:37 | 조회 2852

2023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고자 하오니 확인바랍니다.

 

  1. 등록일정(분할납부신청자는 분할납부 일정 참조)

  

구 분

대 상 자

기 간

비 고

납부기간

      재학생

(복학생,재입학생, 연구등록생 포함)

2023.08.21.(월) ~ 08.28.(월)

고지서 출력 :

2023.08.11.(금) 10:00 ~

추가등록기간 :

   2023.09.04.(월) ~ 09.08.(금)

학업연장 재수강자

(수업연한 초과자)

2023.09.20.(수) ~ 09.26.(화)

* 학부생 수강포기제(9.22/25)기간에 따른 학점 변동자는 등록금 확인 후 9.26(화)납부

고지서 출력 :

2023.09.15.(금) 09:00 ~

(수강포기에 따른 학점변동자는 9월26일 09:00 이후 재출력)

     ※ 등록기간 중 수납가능 시간 : 09:00 ~ 23:30

 

  2. 분할납부 일정 및 분할납부 신청 방법

    가. 분할납부 신청 및 등록일정

구 분

대 상 자

기 간

비 고

분할

납부

신청

분할납부 희망자(최초)

2023.08.11.(금) - 08.17.(목)

4회 분납(1차~4차)

분할납부 희망자(추가)

2023.08.29.(화)- 08.31.(목)

4회 분납(1차~4차)

(1차 추가등록기간에 1차분 납부)

분할납부 희망자(학연자)

2023.09.15.(금) - 09.18.(월)

3회 분납(2차~4차)

분할납부

 

등록기간

1차

2023.08.22.(화) - 08.28.(월)

* 분납1차 고지서는 분납신청 후 바로 출력 가능

* 1차(추가등록)은 분납1차 미납자를 포함 분납추가신청자의 분납1차 납부기간 임

1차(추가등록)

2023.09.04.(월) - 09.08.(금)

2차

(학연자분납 1회차)

2023.09.20.(수) - 09.26.(화)

고지서출력 :

 2023.09.20.(수) 09:00~

3차

(학연자분납 2회차)

2023.10.20.(금) - 10.26.(목)

고지서출력 :

 2023.10.20.(금) 09:00~

4차

(학연자분납 3회차)

2023.11.21.(화) - 11.27.(월)

고지서출력 :

 2023.11.21.(화) 09:00~

     ※ 분할납부(최초) 신청기간에 분납신청을 하지 못하였으나, 분납을 희망하는 경우 분할납부(추가) 기간에 분납신청 후 분할등록 가능(분납취소 역시 등록이력이 없으면 학생이 해당 기간중 취소 가능)

     ※ 등록완료자는 분납신청이 불가하므로 분할납부를 희망할 경우 등록을 보류하고 분납신청 후 기간에 맞춰 등록을 하여야 함

     ※ 분할납부 등록기간 중 수납가능 시간 : 09:00 ~ 23:30

 

    나. 분할납부 신청 방법(분납신청기간(휴일포함) 중에만 신청 가능)

 

한양대학교 포털

(HY-in)

LOGIN

(아이디 및

비밀번호 입력)

신청

등록/장학

등록금

분납신청

인적사항 

입력/확인

유의사항

확인

 분납신청

클릭

    * 분납신청 후 포탈의 MY홈 메뉴 > 등록금고지서출력에서 출력하여 기간내 납부

 

  3. 기타 :

    가. 2023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안내 바로가기 : http://finance.hanyang.ac.kr/-12

    나. 홈페이지 등록금 납부 FAQ 바로가기 : http://finance.hanyang.ac.kr/-faq

 

붙 임 1. 2023-2 재학생 등록안내 1부.

       2. 2023-2 등록금납부 FAQ 1부. 끝.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788개(13/39페이지)
공지사항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안내] 2023학년도 2학기 기말 강의평가 실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480 2023.11.27 15:18
공지 [장학] 2024-1학기 장학대상자 서류 제출 안내 관리자 491 2023.11.27 15:12
공지 [안내] 논문 일정 안내 관리자 760 2023.11.06 11:32
공지 [필독] 2023-2 학사일정표 첨부파일 관리자 3063 2023.08.23 10:30
공지 [주차] 2023학년도 2학기 서울캠퍼스 주차 정기권 신청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770 2023.07.31 09:44
>> [필독] 2023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853 2023.07.24 09:37
공지 [필독] 부동산융합대학원 평점평균 백분위 환산점수 환산식 개정 안내 관리자 3171 2023.06.01 18:01
공지 [필독] 학기 최대 이수 학점 변경 안내 관리자 4367 2023.03.30 15:09
공지 [3기 이상] 과정선택 절차 및 방법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6352 2022.09.26 18:46
공지 [안내] 주차 차량등록 하는 방법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6017 2022.09.07 18:19
공지 [안내] '헤이영캠퍼스'앱을 통한 메시지 수신방법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6060 2022.08.24 11:21
공지 [필독] 수강신청 접속방법 안내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8962 2022.02.15 11:22
공지 [필독안내] 학위취득을 위한 외국어시험 통과안내 관리자 9422 2022.01.13 16:41
공지 [안내] 교내 와이파이 접속 방법 안내 관리자 10080 2021.10.19 09:03
공지 [필독]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비대상 과목 안내 관리자 18579 2018.02.26 09:14
공지 [필독] 논문지도교수 배정 절차 변경 안내(2018학년도 1학기부터 적용 관리자 19662 2017.12.06 15:23
공지 [필독] 석사학위과정 연구등록제도 시행 안내 관리자 20695 2015.07.16 14:37
531 [안내] 코로나19 PCR 검사 시행 및 이용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903 2021.08.26 17:32
530 [논문] 2021학년도2학기 학위논문일정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3258 2021.08.25 13:46
529 [논문 특강] 논문특강 강의 교안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113 2021.08.23 12:33
528 [안내] 2021년 학생창업자 일제조사에 따른 협조요청 및 지원사항 첨부파일 관리자 1878 2021.08.18 14:11
527 2022-2023 스위스 정부초청 장학생 선발 홍보요청 첨부파일 관리자 2234 2021.08.13 14:57
526 2021학년도 2학기 서울캠퍼스 주차 정기권 신청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4312 2021.08.13 14:41
525 [특강안내] 논문작성 특강 관리자 1799 2021.08.12 14:01
524 [필독]2020학년도 후기 대학원 학위수여식 취소 안내!! 관리자 2656 2021.08.09 14:57
523 [시험] 2021-2학기 외국어시험 접수안내(면제신청 포함) 첨부파일 관리자 2973 2021.08.09 14:46
522 [필독!!] 2021학년도 2학기 개강 후 수업형태 안내 관리자 3621 2021.08.06 14:15
521 2021학년도 2학기 시간표 및 수강신청 안내수정(2021.08.03기준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5706 2021.07.29 16:24
520 [4기이상] 2021년도 2헉기 과정변경신청서 제출안내[8/9(월)~8/ 관리자 2919 2021.07.26 11:31
519 [재입학] 2021학년도 2학기 재입학 신청 안내[8/9(월)~8/13( 관리자 2259 2021.07.26 10:48
518 [전공] 2021년도2학기 전공변경 신청안내[8/9(월)~8/13(금)] 관리자 2157 2021.07.26 10:43
517 [휴/복학] 2021학년도 2학기 휴학 및 복학신청 안내[8/9(월)~8 관리자 2071 2021.07.26 10:41
516 [등록]2021학년도 2학기 등록안내 관리자 4361 2021.07.13 16:52
515 [안내] 서울캠퍼스 내 ‘전동킥보드’ 통행 임시 금지 첨부파일 관리자 3873 2021.07.06 10:59
514 [수업] 2021-2학기 수업 운영 기준 안내 관리자 4322 2021.06.28 11:18
513 [안내] 부동산융합대학원 행정팀 2021년 하계 방학중 업무시간 안내 관리자 2803 2021.06.19 11:29
512 [장학] 2021-2학기 지방공사재직자 장학 서류 제출 안내(기한연장) 첨부파일 관리자 2541 2021.06.17 17: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