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2학기 신입학 학생증 발급 방식 안내

관리자 | 2023.08.11 13:43 | 조회 1345

학생지원팀에서는 모바일 학생증 활성화를 위하여 2023학년도 2학기부터 신입생 대상으로 실물 학생증 대신 모바일 학생증을 일괄 발급하여 입학 시점부터 원활하고 편리하게 학교 시설물 이용 가능하도록 처리할 예정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리오니 확인부탁드립니다.


1. 2023학년도 2학기 신입학 모바일 학생증 발급 안내

  가. 대상 : 2023학년도 2학기 대학원 신입생

  나. 기간 : 2023.9.1.(금)부터 모바일 학생증 발급 후 이용 가능

  다. 모바일 학생증 발급 및 출입권한 신청방법

    1) 헤이영캠퍼스 앱 통해서 모바일 학생증 발급[첨부파일 참고]

    2) 출입권한 신청방법

       ▶ HY-in 포털 로그인 → 신청 → 시설/공간 → 출입권한신청 → 출입권한 인증

          방법/사용상태 항목에서 본인의 휴대폰 유형 선택 후 변경 클릭

    3) 팝업창 약관 내역 확인 및 '동의' 후 확인 버튼 클릭

    4) 모바일 학생증으로 학교 시설물 이용 가능

 

2. 실물 학생증 발급 안내

  가. 모바일 학생증 발급에 어려움이 있어 실물 카드 형태인 학생증 발급을 원하는 학 생은 2023.9.1.(금)부터 2023.9.9(토)까지 행정팀으로 신청 가능

  나. 신청방법 : HY-in 포털 로그인 → 신청 → 학생증발급신청 → 신규발급(접수마감)

  다. 실물 학생증 발급 시 유의사항

    1) 실물 학생증으로 학교 시설물 이용 원할 시 반드시 HY-in 포털 출입권한신청 메 뉴에서 '신분증사용'으로 수정 후 학교 시설물 이용 바람

    2) 학기 초 학생증 신규발급 및 재발급 건이 증가하여 승인 완료까지 평일 기준 7일 이상 소요되는 점 참고 후 신청 바람

 

3. 학생증 신청 관련 안내 : 학교 대표 홈페이지 → 서울캠퍼스 → 대학생활 → 학생증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787개(12/39페이지)
공지사항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안내] 12/2(토) 신입학 면접으로 인한 강의실 변경 안내 new 관리자 106 2023.11.29 10:07
공지 [안내] 2023학년도 2학기 기말 강의평가 실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55 2023.11.27 15:18
공지 [장학] 2024-1학기 장학대상자 서류 제출 안내 관리자 152 2023.11.27 15:12
공지 [안내] 논문 일정 안내 관리자 577 2023.11.06 11:32
공지 [필독] 2023-2 학사일정표 첨부파일 관리자 2891 2023.08.23 10:30
공지 [주차] 2023학년도 2학기 서울캠퍼스 주차 정기권 신청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616 2023.07.31 09:44
공지 [필독] 2023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708 2023.07.24 09:37
공지 [필독] 부동산융합대학원 평점평균 백분위 환산점수 환산식 개정 안내 관리자 3008 2023.06.01 18:01
공지 [필독] 학기 최대 이수 학점 변경 안내 관리자 4181 2023.03.30 15:09
공지 [3기 이상] 과정선택 절차 및 방법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6184 2022.09.26 18:46
공지 [안내] 주차 차량등록 하는 방법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5840 2022.09.07 18:19
공지 [안내] '헤이영캠퍼스'앱을 통한 메시지 수신방법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5888 2022.08.24 11:21
공지 [필독] 수강신청 접속방법 안내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8797 2022.02.15 11:22
공지 [필독안내] 학위취득을 위한 외국어시험 통과안내 관리자 9246 2022.01.13 16:41
공지 [안내] 교내 와이파이 접속 방법 안내 관리자 9907 2021.10.19 09:03
공지 [필독]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비대상 과목 안내 관리자 18392 2018.02.26 09:14
공지 [필독] 논문지도교수 배정 절차 변경 안내(2018학년도 1학기부터 적용 관리자 19485 2017.12.06 15:23
공지 [필독] 석사학위과정 연구등록제도 시행 안내 관리자 20514 2015.07.16 14:37
549 [논문] 2021-2학기 논문 중간발표 세부일정안내(졸업대상자 해당) 관리자 2023 2021.09.28 13:59
548 [안내] 2021-2학기 중간 강의평가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778 2021.09.24 09:49
547 [안내] 2021-2학기 10월 수업형태 안내 관리자 2906 2021.09.15 18:02
546 [시험] 2021-2학기 외국어시험 응시자 안내 사항 관리자 3099 2021.09.14 11:14
545 [시험]2021-2학기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일시 및 접수 안내 관리자 2628 2021.09.13 14:11
544 논문지도교수 신청서 제출 안내[대상 2기만) 첨부파일 관리자 2323 2021.09.11 10:47
543 [필독안내] 2021년 2학기 (법정)신규 연구활동종사자 안전교육 추가 관리자 2815 2021.09.08 17:52
542 [안내] 한양대학교 부동산융합대학원 2020-후기 졸업자 축하영상 관리자 1390 2021.09.08 16:39
541 [안내] 백남학술정보관 대학원생 대상 온라인 도서관아카데미 첨부파일 관리자 2718 2021.09.06 18:27
540 [안내] HYU 거리두기 7차 개정 안내 및 4단계 4주 재연장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543 2021.09.04 09:40
539 [안내] 교내 공사관련 주,정차 통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470 2021.09.04 09:31
538 [안내]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HYU 등교금지 지침 첨부파일 관리자 3299 2021.09.02 16:11
537 [안내] 제16회 국제학술지 논문투고전략 세미나 첨부파일 관리자 1530 2021.09.01 18:12
536 [필독안내] 2021년 2학기 (법정)정기 온라인 연구활동종사자 안전교육 첨부파일 관리자 3086 2021.09.01 18:08
535 [안내] 얀센백신 지자체 자율접종 희망자 접수 안내 관리자 1787 2021.08.30 14:28
534 [안내] 2021 한양대학교 대학원생을 위한 온라인 직무 클래스 프로그램 첨부파일 관리자 2857 2021.08.30 09:12
533 [안내] 교내 석면건축물 현황 및 사용, 안전관리 유의사항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288 2021.08.30 09:07
532 [안내] HIT 지하주차장 환경개선공사로 인한 주차장 통제기간 연장 안내 관리자 1930 2021.08.27 09:58
531 [안내] 코로나19 PCR 검사 시행 및 이용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889 2021.08.26 17:32
530 [논문] 2021학년도2학기 학위논문일정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3233 2021.08.25 1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