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2018학년도 1학기 등록 안내

관리자 | 2018.01.18 11:05 | 조회 2006


2018학년도 1학기 등록 안내

 

2018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전액 일괄납부

구 분

대 상 자

기 간

비 고

등록금고지서

출력

(인터넷출력

및 앱 확인)

재학생

(휴학생 제외)

2018.2.8(목) 10:00 부터

. 등록금고지서 확인

1) HY-in 로그인 - MY등록장학

- 등록금고지서 출력

2) 본교 홈페이지 배너 ‘2018-1 등록안내클릭

3) SMART CAMPUS 앱 설치 후 확인가능

고지서 우편발송 안 함.

학업연장

재수강자

2018.3.20() 09:00 부터

등록금

납부

재학생

2018.2.20(화) ~ 2.26()

. 신한은행 가상계좌로 계좌이체(타행이체/폰뱅킹/인터넷뱅킹/ATM 모두가능) 또는 창구수납(은행 업무시간 내)

. 가상계좌는 학생 1인당 부여되는 고유번호로 입금자가 학생본인이 아니어도 상관없음

. 학업연장 재수강자는 최종 수강신청 종료 후

학점별로 등록금이 책정됨

추가등록기간 :

2018.2.27() ~ 3.5()

학업연장

재수강자

2018.3.26() ~ 3.28()

 

2. 분할납부(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들을 위해 등록금을 4로 나누어 납부하는 제도)

구 분

대 상 자

기 간

비 고

신청

분할납부 희망자

2018.2.9() ~ 2.14(수)

. 신청 방법 :

HY-in 로그인 - 신청 - 등록장학

- 분할납부 신청

. 장학금 수혜자도 신청 가능

. 학업연장자는 3.20()09:00 부터 3일간 신청가능

분할납부 추가신청

2018.3.15() ~ 3.22()

학업연장재수강자 중

분할납부 희망자

2018.3.20() ~ 3.22()

등록금 납부

1차분

2018.2.26(월) ~ 2.28(수)

고지서:2.9() 10:00 부터

. 등록금고지서 확인

1) HY-in 로그인 - MY- 등록

장학 - 등록금고지서 출력

2) 본교 홈페이지 배너

‘2018-1 등록 안내클릭

3) SMART CAMPUS 앱 설치 후 확인

고지서 우편발송 안 함.

. 분할납부 추가신청자는 2차분

납부일부터 4차분 납부일까지

3회에 나누어 3분의1씩 납부

2차분

(분할납부 1차분 납부한 자)

2018.3.26() ~ 3.28()

고지서:3.26() 9:00 부터

3차분

(분할납부 2차분 납부한 자)

2018.4.25() ~ 4.27()

고지서:4.25() 9:00 부터

4차분

(분할납부 3차분 납부한 자)

2018.5.24(목) ~ 5.28()

고지서:5.24(목) 9:00부터

 

* 자세한내용 및 안내문을 첨부해 드리오니 첨부된 파일을 확인 부탁 드립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502개(12/24페이지)
공지사항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논문] 2021-1학기 논문 중간발표 세부일정안내(졸업대상자 해당) 관리자 196 2021.04.02 16:07
공지 [논문] 2021-1학기 논문 중간보고서 제출안내(4기 학위논문제출과정) 첨부파일 관리자 183 2021.04.02 15:53
공지 [안내] 재난 발생 시 대응행동요령 관리자 172 2021.04.01 10:07
공지 [안내] 2021학년도 1학기 중간 강의평가 실시 첨부파일 관리자 296 2021.03.25 10:00
공지 [시험]2021-1학기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일시 및 접수 안내 관리자 330 2021.03.24 17:46
공지 2021년 1학기 (법정)신규 연구활동종사자 안전교육 안내(도시·부동산개 첨부파일 관리자 1242 2021.03.09 13:30
공지 *전공영어 수강신청 인원제한 안내* 관리자 1302 2021.03.09 11:41
공지 *졸업시험(종합시험,학위취득시험) 및 전임교원 명단 안내* 관리자 1274 2021.03.09 11:39
공지 [필독안내] 2021-1학기 온라인 소방안전교육 이수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384 2021.03.06 15:57
공지 [필독안내] 2021년 1학기 (법정)정기 온라인 연구활동종사자 안전교육 첨부파일 관리자 1405 2021.03.06 15:56
공지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HYU 등교금지 지침 첨부파일 관리자 1393 2021.03.04 09:02
공지 2021-1학기 대학원생 가계곤란 장학 신청/접수/선발 일정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100 2021.03.02 08:48
공지 [논문] 2021학년도1학기 학위논문일정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148 2021.02.25 17:04
공지 [논문] 지도교수 배정 및 연구계획서 입력 제출 안내(학위논문과정 선택자 첨부파일 관리자 1068 2021.02.23 17:30
공지 [논문] 지도교수 변경 신청서 제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090 2021.02.23 17:28
공지 논문지도교수 신청 안내(대상 2기)[3.10(수)수정] 첨부파일 관리자 1119 2021.02.23 17:22
공지 서울캠퍼스 2021학년도 1학기 주차 정기권 신청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196 2021.02.18 13:28
공지 2021년도 1학기 수업운영 및 학사관리 안내(2021.03.26기준) 첨부파일 관리자 1283 2021.02.15 17:21
공지 [교육혁신팀] 차세대 LMS『HY-ON』교육 일정 안내 관리자 1217 2021.02.15 13:20
공지 2021학년도 신입생 온라인 폭력예방교육 안내 관리자 1103 2021.02.10 15:01
공지 [수정안내]2021학년도 1학기 시간표 및 수강신청 수정(2021.2.9 첨부파일 관리자 1570 2021.02.09 10:42
공지 [필독!!] 2021학년도 1학기 등록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780 2021.01.11 16:32
공지 [안내] 주차정산소 운영과 신분증 할인 폐지에 따른 할인차량 등록 첨부파일 관리자 1574 2021.01.06 11:55
공지 [중요] 한양대학교 모바일 앱과 문자 수신 안내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2089 2020.11.19 10:42
공지 [안내]서울캠퍼스 주차요금 신분증 할인 폐지에 따른 할인차량 등록 첨부파일 관리자 2191 2020.10.24 16:22
공지 원우회실 폐쇄 안내에 따른 한시적 이용 안내 관리자 2465 2020.09.24 16:18
공지 코로나19 관리 안내사항 관리자 2388 2020.09.23 21:26
공지 [안내] 장소출입기록 “QR-PASS” 시스템 도입 및 운영 첨부파일 관리자 2671 2020.08.25 10:19
공지 [안내] 제 2 공학관 대면수업 오시는 길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3268 2020.05.14 15:55
공지 [안내] 원격 수업 유형별 출석 기준 관리자 3885 2020.03.13 11:15
공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예방행동수칙 사진 관리자 3692 2020.01.30 10:52
공지 [안내] 한양대학교 모바일 어플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4590 2019.09.16 14:34
공지 [필독]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응시 관련 내규 안내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6681 2019.02.20 13:34
공지 [필독]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비대상 과목 안내 관리자 6958 2018.02.26 09:14
공지 [필독] 논문지도교수 배정 절차 변경 안내(2018학년도 1학기부터 적용 관리자 7560 2017.12.06 15:23
공지 [필독] 외국어 시험 대체 과목 개설 공지 관리자 9209 2017.02.15 08:54
공지 [필독] 석사학위과정 연구등록제도 시행 안내 [2015학번부터] 관리자 9448 2015.07.16 14:37
245 [수강신청&시간표] 2018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및 시간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4631 2018.08.13 15:26
244 [졸업] 2017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안내 [8/17(금)] 관리자 1187 2018.08.01 16:11
243 [등록] 2018학년도 2학기 등록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916 2018.07.11 13:57
242 [시험] 2018-2학기 외국어시험 접수안내(면제신청 포함) 관리자 1832 2018.07.09 10:40
241 [4기이상] 과정변경신청서 제출안내[8/6(월)~8/13(월)] 첨부파일 관리자 1641 2018.07.09 10:37
240 [전공] 전공변경 신청안내[8/6(월)~8/13(월)] 첨부파일 관리자 1472 2018.07.09 10:35
239 [재입학] 2018-2학기 재입학 신청안내[8/6(월)~8/13(월)] 첨부파일 관리자 1542 2018.07.09 10:30
238 [휴/복학] 2018-2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안내[8/6(월)~8/13 관리자 1424 2018.07.09 10:27
237 2018 한국주택학회 브라운백 세미나 및 여성멘토링 특강 안내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1495 2018.06.22 15:22
236 [안내] 부동산융합대학원 행정팀 방학 중 업무시간 안내 관리자 1461 2018.06.19 11:50
235 [채용] [EY 한영회계법인] TAS-TRE(부동산팀) 경력자 모집 관리자 3301 2018.06.18 18:15
234 [성적] 2018-1학기 성적입력기간 및 확인기간안내 관리자 1488 2018.06.14 09:39
233 [장학_연장] 2018-2학기 장학대상자 서류 제출 안내[~6/20(수) 관리자 1365 2018.06.02 10:14
232 [강의] 2018-1학기 기말강의평가 안내[~6/29(금)까지]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1475 2018.05.30 18:44
231 [주차] 교내 행사로 인한 차량통제 안내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2436 2018.05.19 10:00
230 [논문] 2018-1학기 학위논문 제출 안내(~2018.06.29(금)까 첨부파일 관리자 1456 2018.05.16 15:05
229 2018-1학기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응시자 안내 사항 관리자 1269 2018.05.08 09:52
228 [논문] 2018-1학기 학위청구논문 신청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213 2018.04.24 13:32
227 [3기이상][수정-일정변경] 연구계획서 입력 및 제출안내(학위논문제출과정 관리자 1429 2018.04.24 11:27
226 2018-1학기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출제교수님 안내 관리자 1611 2018.04.17 1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