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2학기 신입학 학생증 발급 방식 안내

관리자 | 2023.08.11 13:43 | 조회 1393

학생지원팀에서는 모바일 학생증 활성화를 위하여 2023학년도 2학기부터 신입생 대상으로 실물 학생증 대신 모바일 학생증을 일괄 발급하여 입학 시점부터 원활하고 편리하게 학교 시설물 이용 가능하도록 처리할 예정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리오니 확인부탁드립니다.


1. 2023학년도 2학기 신입학 모바일 학생증 발급 안내

  가. 대상 : 2023학년도 2학기 대학원 신입생

  나. 기간 : 2023.9.1.(금)부터 모바일 학생증 발급 후 이용 가능

  다. 모바일 학생증 발급 및 출입권한 신청방법

    1) 헤이영캠퍼스 앱 통해서 모바일 학생증 발급[첨부파일 참고]

    2) 출입권한 신청방법

       ▶ HY-in 포털 로그인 → 신청 → 시설/공간 → 출입권한신청 → 출입권한 인증

          방법/사용상태 항목에서 본인의 휴대폰 유형 선택 후 변경 클릭

    3) 팝업창 약관 내역 확인 및 '동의' 후 확인 버튼 클릭

    4) 모바일 학생증으로 학교 시설물 이용 가능

 

2. 실물 학생증 발급 안내

  가. 모바일 학생증 발급에 어려움이 있어 실물 카드 형태인 학생증 발급을 원하는 학 생은 2023.9.1.(금)부터 2023.9.9(토)까지 행정팀으로 신청 가능

  나. 신청방법 : HY-in 포털 로그인 → 신청 → 학생증발급신청 → 신규발급(접수마감)

  다. 실물 학생증 발급 시 유의사항

    1) 실물 학생증으로 학교 시설물 이용 원할 시 반드시 HY-in 포털 출입권한신청 메 뉴에서 '신분증사용'으로 수정 후 학교 시설물 이용 바람

    2) 학기 초 학생증 신규발급 및 재발급 건이 증가하여 승인 완료까지 평일 기준 7일 이상 소요되는 점 참고 후 신청 바람

 

3. 학생증 신청 관련 안내 : 학교 대표 홈페이지 → 서울캠퍼스 → 대학생활 → 학생증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788개(10/39페이지)
공지사항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안내] 2023학년도 2학기 기말 강의평가 실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619 2023.11.27 15:18
공지 [장학] 2024-1학기 장학대상자 서류 제출 안내 관리자 626 2023.11.27 15:12
공지 [안내] 논문 일정 안내 관리자 900 2023.11.06 11:32
공지 [필독] 2023-2 학사일정표 첨부파일 관리자 3194 2023.08.23 10:30
공지 [주차] 2023학년도 2학기 서울캠퍼스 주차 정기권 신청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888 2023.07.31 09:44
공지 [필독] 2023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962 2023.07.24 09:37
공지 [필독] 부동산융합대학원 평점평균 백분위 환산점수 환산식 개정 안내 관리자 3284 2023.06.01 18:01
공지 [필독] 학기 최대 이수 학점 변경 안내 관리자 4487 2023.03.30 15:09
공지 [3기 이상] 과정선택 절차 및 방법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6466 2022.09.26 18:46
공지 [안내] 주차 차량등록 하는 방법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6131 2022.09.07 18:19
공지 [안내] '헤이영캠퍼스'앱을 통한 메시지 수신방법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6170 2022.08.24 11:21
공지 [필독] 수강신청 접속방법 안내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9075 2022.02.15 11:22
공지 [필독안내] 학위취득을 위한 외국어시험 통과안내 관리자 9532 2022.01.13 16:41
공지 [안내] 교내 와이파이 접속 방법 안내 관리자 10191 2021.10.19 09:03
공지 [필독] 종합시험 및 학위취득시험 비대상 과목 안내 관리자 18689 2018.02.26 09:14
공지 [필독] 논문지도교수 배정 절차 변경 안내(2018학년도 1학기부터 적용 관리자 19768 2017.12.06 15:23
공지 [필독] 석사학위과정 연구등록제도 시행 안내 관리자 20804 2015.07.16 14:37
591 [안내] 2022 편입학 필기시험 관련 건물사용 협조 요청 관리자 1908 2021.12.23 11:01
590 [안내] 2022년도 제11회 변호사시험 시행에 따른 협조 요청 관리자 1760 2021.12.22 10:34
589 [안내] HYU 단계적 일상회복 기준 10차 개정 및 거리두기 강화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883 2021.12.21 10:23
588 [안내] 교내 석면건축물 석면건축자재 마감보수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342 2021.12.20 15:37
587 [안내]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HYU등교(출근)금지 지침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2356 2021.12.20 15:34
586 [기말안내] 원격 시험 응시자 카메라 구도 안내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1983 2021.12.13 17:31
585 [안내] 「천호대로 BRT정류소 스마트쉘터 제작·설치」제안서 평가위원(후 관리자 1390 2021.12.11 08:58
584 [안내] 한양플라자 2,4층 온라인 학습공간 시설공사에 따른 통제 안내 관리자 2166 2021.12.11 08:53
583 [안내] 2021년 BK대학원혁신지원사업 공동기기원 크로마토그래피 아카데 첨부파일 관리자 1782 2021.12.09 09:46
582 [안내] HYU 단계적 일상회복 기준 9차 개정 및 방역패스 적용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912 2021.12.08 09:57
581 [기말고사] 2021학년도 2학기 기말고사 대면시험 안내 관리자 1967 2021.12.07 14:52
580 [장학] 2022-1학기 장학대상자 서류 제출 안내 관리자 2033 2021.12.06 18:56
579 [안내] 보행자 보호를 위한 개인형 이동장치 이용 준수 사항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545 2021.12.06 17:53
578 [안내] '2021 4차 산업혁명 글로벌 정책 컨퍼런스' 행사 참여 안내 관리자 1637 2021.11.29 08:41
577 [안내] 코로나 19 예방을 위한 HYU 등교(출근)금지 지침 변경 사항 첨부파일 관리자 1536 2021.11.27 15:31
576 [필독] 2021학년도 2학기 기말 강의평가 실시 안내 관리자 1993 2021.11.22 16:44
575 [안내] 교내 PCR 검사소 이용 중단 안내 관리자 1882 2021.11.22 16:41
574 [논문]2021학년도 2학기 학위논문 제출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2184 2021.11.20 10:31
573 [안내] 보안장치 변경 공사 안내 관리자 1242 2021.11.18 10:48
572 [안내] 교내 PCR검사소 유증상자 및 접촉자 이용 불가 안내 관리자 1176 2021.11.17 10:13